Breaking News

휠라,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2020 가을 컬렉...

바로가기
바로가기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브랜드 글로벌 모델인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2020 가을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휠라는 우리를 둘러싼 환경이 달라지고 있는 요즘, 새로워진 일상에서 각자의 방식으로 멋지게 살아가는 우리들의 현재를 화보 안에 담아내 많은 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다.

‘지금 여기, 이곳을 넘어’라는 의미의 ‘Go Beyond’를 메인 테마로, 휠라 헤리티지 감성에 방탄소년단의 독보적인 매력을 더한 다채로운 비주얼을 구현했다.

공개된 화보 속 방탄소년단 멤버 7인은 붉은 지평선과 같은 배경 아래 휠라의 가을 컬렉션 제품을 입고 등장, 특유의 남성미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컬렉션을 완벽히 소화하며 올가을 다채로운 패션 스타일을 제안했다.

방탄소년단 7인 7색의 매력이 담긴 화보는 휠라 공식 홈페이지 및 휠라 공식 소셜미디어(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를 통해 내달까지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방탄소년단의 완벽한 소화로 더욱 돋보이는 휠라의 2020 가을 컬렉션은 휠라 브랜드 고유 헤리티지를 가장 트렌디한 무드로 재해석해 한층 새로워진 스타일을 제안한다.

의류는 브랜드 대표 플리스 재킷인 ‘팝콘 보아 플리스 재킷’ 2020 버전을 필두로, 포근한 보아 소재를 활용하고 컬러 블로킹을 가미, 간절기 아우터로 혹한기 미들레이어로 입기 좋은 ‘팔레트 보아 플리스 재킷’, 가슴 중앙 휠라 로고를 컬러 블록으로 처리한 오버핏의 ‘뉴트로 바시티 맨투맨’ 등 계절 감각에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신발 역시 휠라 글로벌 랩의 기술력을 집약해 탄생시킨 퍼포먼스 러닝화 ‘웨이블렛 알파’와 ‘커블렛’, 트레일 무드의 어글리 슈즈인 ‘인터레이션 라이트’ 등 카테고리를 망라한 다양한 구성이 돋보인다.

이외 내구성이 뛰어난 코듀라 소재에 전면 투포켓 구성으로 실용성과 디자인 감각을 한데 아우른 ‘어센틱 백팩’과 ‘익스플로러 라인 샤코슈백’(어깨끈이 달린 작은 가방) 등 스포티한 가을 패션을 완성시킬 다양한 액세서리도 포함됐다.

휠라 2020 가을 컬렉션은 휠라 공식 온라인몰, 전국 휠라 매장, 무신사 스토어 휠라 섹션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