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주)거목텍스, 전문 기술진 영입

바로가기
바로가기

  현장 전경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대구=구동찬 기자]나일론 및 폴리에스터 직물(이하 폴리직물) 염색가공 업체인 (주)거목텍스(대표 조수현)가 최근 전문 기술진 영입과 함께 가공 아이템 확대, 품질 차별화에 주력하고 있다.

작년 초 호명염직을 장기 임차해 확장 이전한 거목텍스는 설비 일부 교체 등을 통한 일괄생산체제 구축해 생산의 효율성과 품질 향상에 주력해 나가고 있는데 올해 초 코로나19 사태의 확산으로 인해 일감이 감소하자 이에 대한 적극적인 대응책을 모색해 이번에 전문 기술진을 영입했다.

이에 따라 이 회사는 신규 가공아이템 확대와 품질 차별화를 통한 일감 확보에 적극 나서면서 가공 의뢰가 점차 늘어나고 있다.

이 회사 조수현 대표는 “새로운 기술진 영입으로 조직의 안정과 기술력이 확보돼 다양한 가공 제품의 확대와 다양화, 품질 향상에도 도움이 되고 있다"며, "이같은 조치로 인해 일감도 점차 늘어나고 있다. 거래처에서 믿고 맡길 수 있는 회사가 되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회사의 주요 생산설비를 보면 텐터기 1대를 비롯해 리락샤 1대, 액류감량기 1대, 릴레스 염색기, 하이소프트 염색기, 지거염색기 등 15대와 관련 준비 및 포장설비, 실험장비 등이 갖춰져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