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패션의 완성, 손목 액세서리

바로가기
바로가기

무더운 기온이 물씬 느껴지는 요즘, 한껏 가벼워진 옷차림이 다소 밋밋하게 느껴지기 마련이다. 이럴 때에 포인트가 되는 액세서리 하나만으로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룩에 확실한 포인트를 주는 손목 액세서리로 여름철 센스 넘치는 데일리 룩을 완성해보자.

활용 만점 시계 액세서리

1. Gc / 2,3 올리비아버튼 / 4. 브리스톤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여름철에는 손목시계의 활용도가 올라간다. 대표적인 손목시계인 메탈 소재의 시계는 전체적인 룩의 분위기를 해치지 않아 캐주얼한 룩부터 포멀한 룩까지 다양하게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 중 하나이다.

요즘에는 다이얼에 디테일이 돋보이는 시계가 많아져 기능뿐만 아니라 패션 액세서리로 손색이 없다. 평소에 활동성과 기능성을 더 추구한다면 가벼운 무게에 나토 스트랩 시계를 추천한다. 활동성을 높일 수 있으며 다양한 컬러로 스트랩 교체가 가능해 그날의 TPO에 맞게 트렌디한 룩을 연출해보는 건 어떨까?

센스 만점 팔찌 액세서리

1,2 판도라 / 3,4 아가타

액세서리 중 누구나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을 뽑자면 팔찌라 말할 수 있다. 특히 실버 컬러의 팔찌는 시원한 느낌 물론, 반짝이는 소재나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군이 많아 단조로운 룩에 착용해도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캐주얼한 분위기의 제품을 찾는다면 스톤 포인트 팔찌를 추천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잘 어울리고 편하게 스타일링 하기 좋아 특히 여름 시즌에 각광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단품으로 착용해도 좋지만 좀 더 센스 있게 연출하고 싶다면 얇은 끈 팔찌와 레이어드하는 것도 TIP! 간단한 액세서리 만으로도 스타일링에 매력을 더할 수 있을 것이다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