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임윤아의 가을, 그녀의 센슈얼한 모먼트

바로가기
바로가기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 브랜드 「JIGOTT(지고트)」가 론칭 20주년을 맞이하여 새로운 뮤즈로 ‘임윤아’를 발탁하고 첫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임윤아는 전 세대 여성들을 아우르는 워너비 아이콘이다. 그녀 특유의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운 매력이 JIGOTT(지고트)가 추구하는 감성과 잘 부합해 함께하게 됐다.”고 전했다.

공개 된 화보 속 임윤아는 모던한 오브제가 어우러진 절제된 공간 속에서 당당한 애티튜드를 선보이며 지고트만의 ‘여성다움’을 표현하였다. 특히, 새로 공개 된 화보 속 임윤아는 그녀가 가진 본연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과 우아한 분위기를 매 컷마다 어김없이 발휘하며 현장을 사로잡았다는 후문.

특히, 시선을 사로잡는 마젠타 컬러의 수트와 클래식한 실루엣이 인상적인 트위드 스커트 셋업은 패션 아이콘으로 경계 없이 모든 스타일을 소화하는 임윤아의 매력을 한 층 더 돋보이게 해주었다.

공개 된 컷 이외에도, 임윤아의 더 많은 감각적인 화보는 지고트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임윤아는 올해 하반기 방영 예정인 JTBC 새 드라마 ‘허쉬’ 출연을 확정지으며, 극 중 인턴 기자 역을 맡아 배우 황정민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