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트랙 팬츠 활용한 힙한 가을패션

바로가기
바로가기

올해 유난히 많은 연예인들이 드라마나 예능 SNS에서 착용하고 나오면서 큰 사랑을 받았던 트랙팬츠, 일명 츄리닝 패션! 이 츄리닝 패션이 올가을에도 유행을 이어나갈 것으로 보인다.

애슬레저 룩이 유행하면서 스트리트 패션의 인싸템으로 떠오른 트랙 팬츠는 사계절 내내 착용할 수 있어 꾸준히 사랑받는 아이템 중 하나가 되었다.

올가을 트랙 팬츠를 활용하여 트랜디하고 힙한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 싹쓰리가 몰고 온 센 언니 열풍! 트랙 팬츠를 활용해 센 언니들의 시크한 스타일 연출

<사진출처=아워미닛세컨즈, 홀리넘버세븐, 엠제이드, 마르헨제이, 소보제화>

처음 트랙 팬츠를 시도한다면 어떤 아이템들과도 잘 어울리는 무난한 블랙 컬러를 추천한다. 블랙 컬러의 트랙 팬츠는 라이더 재킷과 매치하여 시크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스트랩이 달린 작은 핸드백이나, 브리프 케이스 스타일의 가방으로 포인트를 주면 훨씬 더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무심한 듯 걸쳐 신은 블로퍼로 센 언니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 핑크색 트랙 팬츠로 사랑스러운 페미닌 스타일링 완성

<사진출처=아워미닛세컨즈, 홀리넘버세븐, 밸럽, 이그닐, 아이블랭크, 소보제화>

페미닌한 무드를 원하지만 트랙 팬츠의 편안함을 포기할 수 없는 분들은 과감하게 핑크 컬러의 트랙 팬츠에 도전해보길 추천한다. 깔끔한 화이트 힐과 가방 그리고 상의는 핑크 컬러가 포인트로 들어간 스웨터를 매치하면 편안해 보이면서도 페미닌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는 넉넉한 사이즈의 루스 핏 스트라이프 셔츠를 매치해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여기에 트렌디한 틴트 선글라스로 트랙 팬츠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