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나인, 가을 캠페인 ’언택트‘ 지향…노멀한 라이프 표현

바로가기
바로가기

바이와이제이 (대표 김영근)에서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 ‘NAIN(나인)’이 2020 가을 시즌을 맞아 18일 새로운 컬렉션과 함께 시즌 광고 캠페인을 공개한다.

20 FALL 광고 캠페인은 ‘New Normal Days‘라는 슬로건으로 코로나 19 이슈로 달라진 사회의 무드, 습관, 소비 패턴 & 방식 등 그 안에서 적응하는 생활과 이제 더 이상 새롭지 않은 이 시대에 적응하며 ’언택트‘를 지향하는 노멀한 라이프를 나타내었다.

이번 시즌 컬렉션에서는 나인 아텔리에만의 네추럴 & 모던한 감성을 기반으로 하여 편안하면서도 페미닌한 무드의 트렌디한 가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클린 모던 감각의 뉴트럴 톤을 베이스로 톤 다운된 오렌지, 옐로우, 블루, 카키 등포인트 톤과 함께 ‘Warm Neutral’, ‘Lux Minimalism’, ‘Retro Prairie’, ‘Boudoir Romantic’, ‘Vintage Preppy’ 5가지 다양한 무드로 전개하며, 나인 아텔리에만의 시그니처 레터링 자수가 포인트인 아이템들과 빈티지한 프린트와 맥시한 기장감이 잘 어우러진 드레시한 스타일의 플로럴 스모킹 롱 원피스, 시크한 느낌을 주는 에코 레더 셔츠 자켓, 소프트한 터치감의 브이넥 오버핏 니트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활용해 나인만의 데일리 룩을 선보인다.

가성비 좋은 데일리 필수 아이템을 중심으로 구성된 감각적이면서도 실용적인 NAIN의 뉴시즌 상품들은 전국 약 50여개의 오프라인 스토어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20 FALL 신상품 런칭 기념으로 18일부터 23일까지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