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네파, 패리스 DIY 이벤트 실시

바로가기
바로가기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김언화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8월 21일(금)부터 31일(월)까지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함께 나만의 맞춤화된 커스텀 패리스를 제작할 수 있는 ‘만들어봐 나만의 패리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네파의 패리스(패딩+플리스/일명 뽀글이)는 F/W(가을/겨울) 신흥 강자로 떠오른 플리스 제품으로 2019년 큰 인기로 인해 리오더 제품까지 모두 완판되는 등 MZ세대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네파는 올 F/W 시즌을 앞두고 자신만의 개성을 중시하고 남다른 스타일링을 즐기는 MZ세대의 심리를 겨냥해 자신이 원하는 패리스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

커플 또는 우정템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1인당 2장 신청이 가능하며 앞면의 2단 컬러 블록을 9가지 컬러 중 선택, 뒷면 우븐(내피) 컬러 선택 등 원하는대로 디자인하면 된다.

가능한 조합은 무려 144가지다. 특별한 이니셜 및 메시지를 넣은 지퍼 선택도 가능해 말 그대로 ‘내 손으로 내가 고르는(pick)’ 내손내픽 이벤트로 구성돼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참여방법 또한 간단하다. 무신사 사이트 내 마이크로 페이지에 접속해 네파의 패리스 도안을 선택해 주어진 컬러 팔레트에서 자유롭게 원하는 컬러로 패리스를 디자인하고 접수하면 된다.

접수 후 본인이 직접 디자인한 커스터마이징 패리스를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네파는 당첨자 총 25명을 선정해 9월 2일(수) 발표할 예정이다.

네파의 듀오 리버시블 다운은 한쪽은 보송보송한 부클 플리스 면, 뒤집으면 다운 우븐 겉감이 적용돼 때로는 플리스로, 때로는 구스다운 충전재를 넣은 숏 다운으로도 활용 가능한 양면 아우터이다.

패딩과 플리스 두 가지 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을 녹여 패딩과 플리스를 합친 신조어 패리스로 작년 처음 소개된 후, 하나의 아우터로 두 벌의 효과를 주는 하이브리드형 신개념 다운자켓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한편, 네파는 2020 F/W 듀오 리버시블 다운 신제품 라인업을 오는 10월 중순 무신사를 통해 사전 공개할 계획이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