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네파, F/W 플리스 얼리버드 구매 이벤트 진행

바로가기
바로가기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김언화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2020 가을/겨울(F/W) 플리스를 미리 구입하는 소비자들에게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사은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는 얼리버드 찬스를 9월 27일까지 실시한다.

지난해 큰 인기를 누리며 가을∙겨울 아우터 시장에 라이징스타로 떠오른 플리스, 일명 뽀글이의 인기가 올해도 지속될 것으로 보여지며 많은 소비자들, 특히 MZ세대에게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네파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많은 선택권과 디자인의 다양성을 제공하기 위해 총 9가지 플리스 제품을 이번 이벤트에 포함했다.

비스코 플리스 시리즈는 20%, 데이브 보아 플리스 시리즈는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네파는 또한 15만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아쿠아삭스를 추가로 증정하며 특별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40% 할인된 가격으로 8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는 데이브 보아 플리스는 보기만해도 따뜻하고 부드러운 소프트한 보아 플리스 소재를 사용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남녀공용으로 착용할 수 있으며 간절기에는 단독으로 입을 수 있고, 추운 날씨에는 아우터 안에 함께 입어 스타일과 보온성을 모두 살릴 수 있다.

컬러 또한 아몬드, 블랙, 차콜그레이, 오프화이트, 다크민트, 웜베이지까지 다양해 취향에 따라 선택이 용이하다.

비스코 플리스 시리즈는 20% 할인 된 가격으로 4~5만원대로 구매가 가능하다. 가볍고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하는 소프트한 플리스 소재로 100% 리사이클 원단이 사용된 것이 특징이다.

비스코 플리스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실내에서 체온 유지 용으로 활용하기에도 좋고 다양한 옷들과 레이어드하기에도 용이하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