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비욘드클로젯 X 메이플스토리, 패션과 게임의 힙한 만남

바로가기
바로가기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이 넥슨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와 콜라보레이션한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메이플스토리의 오리지널 아카이브에 비욘드클로젯의 아메리칸 클래식적인 요소와 프레피적 아이덴티티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메이플스토리를 상징하는 귀여운 캐릭터들을 그래픽으로 위트 있게 표현해 현대적 감성을 강조하고 새로운 무드를 연출했다.

출시 제품으로는 스웨트 셔츠와 후디, 티셔츠, 가디건, 셔츠 등 의류 라인과 가방, 볼캡, 그립톡 등 액세서리 라인으로 구성됐다.

스웨트 셔츠는 비욘드클로젯의 시그니처 원형 도그 패치부터 심플한 로고 자수까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가디건과 코듀로이 셔츠는 메이플스토리의 캐릭터적 요소를 패턴으로 재해석했다. 이 외에도 가볍고 실용적인 럭키백과 메이플스토리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그립톡, 전면 자수 와펜 포인트의 볼캡 등 액세서리도 만나볼 수 있다.

비욘드클로젯 X 메이플스토리 캡슐 컬렉션은 12일(수)부터 비욘드클로젯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 그리고 에이랜드 코엑스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고태용 디자이너는 최근 패션 유튜브 채널 ‘이패션 어태용’을 오픈하여 다양한 패션 정보 및 트렌드를 공유하며 대중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