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이효리 X 쇼파드, 가치관의 공감이 가져온 아름다운 만남

바로가기
바로가기

효리가 완벽한 비주얼로 <보그 코리아> 9월호 화보를 장식했다.

이번 화보는 이효리의 부캐릭터인 린다G의 캘리포니아에서의 럭셔리한 모습을 상상하며 표현한 것으로 그녀의 당당한 매력에 쇼파드의 화려한 하이 주얼리 스타일링이 더해지며 대체불가한 화보를 만들어 냈다.

특히, 이번 만남은 2018년 7월부터 워치와 주얼리 전 컬렉션을 윤리적인 방식으로 채굴한 골드로 주얼리를 제작하며 지속 가능한 주얼리 산업의 행보를 이어가는 쇼파드(Chopard)가 20여년간 독보적인 자리를 지켜오며 동물 보호와 환경 운동에 깊은 관심을 갖고 활동하고 있는 이효리의 라이프스타일과 가치관에 깊은 공감을 느껴 인연을 맺게 되었다고 밝혔다.

화이트 원피스를 착용하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첫 번째 컷에서는 이효리의 애티튜드가 돋보인다. 그녀는 우아한 커브와 눈부신 광채의 워치와 오묘한 컬러의 루비&다이아몬드 소재의 주얼리로 포인트를 주어 우아함을 배가시켰다.

턱을 괴고 있는 포즈에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의 다음 컷에서는 가로형 다이얼 워치와 팬던트 네크리스, 하트 쉐입의 링 등을 함께 매치해 저장을 부르는 화보컷을 완성했다. 

뿐만 아니라, 핑크 재킷을 착용한 컷에서는 만개한 꽃을 연상시키는 다이아몬드 워치와 주얼리, 그리고 그녀의 자신감 넘치는 포즈까지 더해져 눈길을 사로잡기도 했다. 

도심 속 리조트에서 여유를 즐기는 듯한 컨셉의 컷에서는 유려한 커브가 돋보이는 그린 컬러 앨리게이터 스트랩 워치와 볼드한 에메럴드 이어링으로 룩에 활기를 더하는가 하면 원 숄더 디자인의 은은한 뉴트럴 컬러 원피스에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네이비 컬러 새틴 스트랩 워치와 월계수 잎사귀에서 영감을 얻은 마키즈 컷 다이아몬드 주얼리로 우아함을 뽐냈다.

주얼리 산업을 둘러싼 사회 및 환경적 의무를 중요시 여기는 쇼파드, 항상 사회에 관심을 가지며 사람과 환경을 존중하는 이효리 이 둘의 역대급 만남에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독보적인 아우라가 느껴지는 이효리의 화보는 <보그 코리아> 9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