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아르마니(Armani), 21 S/S 컬렉션 공개

바로가기
바로가기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이탈리아 대표 럭셔리 브랜드 조르지오 아르마니(Giorgio Armani)와 엠포리오 아르마니(Emporio Armani)가 2021 봄/여름(S/S) 시즌 남녀 통합 컬렉션을 디지털 영상으로 공개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는 시대를 초월한 생각(Timeless Thoughts)이란 컨셉으로 2021년 봄/여름 컬렉션을 9월 26일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아르마니 쇼 역사상 최초로 이탈리아 현지 TV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수십 년을 이어온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패션 철학과 이번 컬렉션에 대한 다큐멘터리도 함께 공개돼 브랜드에 대한 디자이너의 생각과 준비과정을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 고유의 감성인 사람을 중심에 두는 우아함을 돋보이게 하는 2021 컬렉션은 심플한 라인과 중성적인 컬러들을 활용했으며 기하학적이고 리드미컬한 패턴들이 돋보인다.

디자이너가 추구하는 시대를 초월한 스타일을 투영한 제품들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번 2021 봄/여름 시즌 컬렉션은 아르마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엠포리오 아르마니는 대화 구축(Building Dialogues)이란 컨셉으로 2021년 봄/여름 컬렉션을 9월 24일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스페셜 미니 사이트와 브랜드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패션 필름 형태로 공개됐다.

넷플릭스 화제작 ‘엘리트’의 ‘오마르 아유소 (Omar Ayuso), 넷플릭스 ‘종이의 집’의 ‘나와 님리 (Najwa Nimri,)‘ 프랑스 현대 무용수 ‘제르맹 루베 (Germain Louve)’ 등 12명의 유럽 아티스트들과 특유의 건축적 구조로 영상의 역동적인 배경이 된 아르마니 본사와 ‘아르마니/사일로스(Armani/Silos)’ 박물관에서 타인과 세계를 향한 열린 마음을 상징적으로 표현해 냈다.

엠포리오 아르마니의 컬렉션은 음악, 춤, 연기 등의 예술을 지지하는 상징적인 의미로 그들과 함께 하며, 오늘날에 여전히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술분야(음악, 무용, 연기)를 지원하는 의미를 담았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