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랑콤, 뉴이스트 민현의 반전 매력 담은 화보 공개

바로가기
바로가기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이 매거진 데이즈드와 함께한 뉴이스트 민현의 백커버 컷 2장을 공개했다.

다양한 화보컷 공개에 앞서 이번에 선공개된 백커버컷 2장에서 민현은 몽환적 눈빛으로 독보적 아우라를 발산해 추가로 공개될 이미지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민현은 다가오는 가을을 연상시키는 웜톤의 컷에서 아련하고도 깊은 표정으로 여심을 사로잡는 한편, 푸른 빛의 조명 아래서는 전에 볼 수 없던 섹시한 매력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뿜는 등 천의 얼굴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백커버 속 시선을 사로잡는 민현의 몽환적 매력은 랑콤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와 함께 연출됐다.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는 랑콤이 최근 출시한 신제품 립스틱으로, 매트 립스틱 특유의 답답함과 건조함 없이 부드러운 벨벳처럼 미끄러지듯 발리는 소프트 마뜨 피니쉬가 특징이다.

특히 민현이 브라운 컬러의 배경에서 사용한 립인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 #274 밀크티274’는 그 간 국내에 출시되지 않았던 MLBB 컬러로 우아한 누드 메이크업에 제격이다. 또한 채도 높은 조명 아래 민현의 신비로운 분위기를 완성한 립은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 #169 펌킨오렌지’로 가을을 연상시키는 브라운-오렌지 컬러가 영롱한 입술을 완성한다.

다채로운 컨셉트를 완성한 민현의 피부 표현은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으로 연출했다. 민현이 사용한 컬러는 B-01, 피부에 딱 맞는 컬러가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한층 밝고 화사하게 가꿔준다. 랑콤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오일 흡수체를 포함한 포뮬라가 피부 유분기를 잡아줘 하루종일 피부를 가볍고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한편, 랑콤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는 랑콤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백커버컷을 비롯해 앞으로 공개될 민현의 다양한 화보컷은 새로운 가을 룩을 담은 <데이즈드> 155호(155호에디션)와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