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레드벨벳 조이, 빛나는 피부가 돋보이는 청순 화보 공개

바로가기
바로가기

레드벨벳 조이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 되었다.

뮤즈로 활동 중인 에스쁘아와 함께한 이번 촬영에서 조이는 가을을 연상시키는 배경 앞에서 다양한 포즈와 자연스러운 표정으로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했다.

특히 은은한 광채의 투명한 피부가 조이의 청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부각시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 잡는가 하면 행복한 에너지와 함께 싱그러운 미소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조이의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의 비결은 에스쁘아의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이다. 이 제품은 베이스 명가 에스쁘아의 대표 파운데이션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의 뛰어난 보습력과 촉촉한 윤기에 얇고 가벼운 사용감을 더한 쿠션이다.

그런가 하면 다른 컷에서는 에스쁘아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 아이섀도우 컬러들로 구성된 ‘리얼 쿼드 팔레트’를 사용해 조이 특유의 과즙 매력이 살아 있는 매력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한편, 조이가 사용한 해당 제품은 9월 3일부터 한 달 동안 올리브영 매장에서 특별한 기획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 구매 시, 20% 할인된 금액으로 파운데이션 브러쉬를 함께 증정한다.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 구매 시, 30% 할인뿐 아니라 비 글로우 미니 파데(10ml)와 쿠션 리필, 퍼프 1개씩을 추가 증정한다.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