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럭키마르쉐, 라비와 콜라보 제품 출시

바로가기
바로가기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유니섹스 영 캐주얼 브랜드 ‘럭키마르쉐(Lucky March?)’가 2020 겨울 시즌 뮤즈 라비와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컬래버레이션/이하 콜라보)을 진행한다.
 
라비의 힙합 감성과 럭키마르쉐 브랜드의 스토리텔링을 담아 스타일리시한 이지-트레이닝 아이템을 출시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뮤즈 라비가 좋아하는 컬러와 평소 운동을 즐기는 취미생활을 반영해 트레이닝 웨어로 구성했다.
 
아울러 최근 코로나 19 여파로 재택근무와 일상의 편한 차림을 선호하면서 하나의 패션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트렌드도 고려했다.
 
디자인은 라비의 소속사 ‘그루블린’ 슬로건과 엠블럼에서 모티브를 얻어 럭키마르쉐의 자유분방한 그래픽과 컬러 요소로 풀어냈다.

특히 라비는 쿨한 감성의 블루(Marine Blue), 바이올렛(Ultra Violet), 블랙 (Moonnight)세가지 컬러를 선호해 럭키마르쉐는 여기에 스트리트 무드를 결합해 누구나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집중했다.
 
제품은 후드 티셔츠, 스웻셔츠, 트랙팬츠, 레깅스 등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며, 자켓 등과 같은 아이템과 레이어드해 위켄드 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슬리브리스 후드 스웻셔츠’는 넉넉한 기장감의 오버핏 나시 후드로 앞, 뒤판에 라비와 럭키마르쉐 컬래버 레터링 프린트로 포인트를 준 아이템이다.
 
남녀공용으로 럭키마르쉐 아이템들과 레이어드해 더욱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다.
 
럭키마르쉐 관계자는 “럭키마르쉐는 8월 말 런칭해 수많은 유니섹스 브랜드들 속에서도 차별화된 디자인과 감각적인 핏으로 사랑을 받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번 라비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통해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라비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공식 온라인 사이트 코오롱몰에서 9월 24일부터 프리오픈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