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이성경, 주얼리로 완성한 고급스러운 페미닌룩

바로가기
바로가기

스웨덴 시계 및 액세서리 브랜드 다니엘 웰링턴(DANIEL WELLINGTON)이 새로운 주얼리 컬렉션을 선보인다.

다니엘 웰링턴은 글로벌 아이콘 이성경과 함께 ‘엘란(ELAN)’ · ‘에말리에(EMALIE)’ · ‘에스피레이션(ASPIRATION)’ 총 3가지 주얼리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각각의 라인은 목걸이, 팔찌, 귀걸이, 반지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클래식한 타임리스 디자인을 기반으로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워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공개된 화보 속 이성경은 우아한 비주얼과 분위기를 자랑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클래식한 블랙 · 화이트 드레스 차림에 주얼리로 포인트를 살려 고급스러운 페미닌룩을 완성했다.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다니엘 웰링턴 주얼리는 이성경의 패션센스를 더욱 빛나게 만들었다.

이성경이 선택한 메인 컬렉션 ‘엘란(ELAN)’ 컬렉션은 다니엘 웰링턴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클래식 브레이슬릿과 클래식 링에 영감을 받아 클래식한 감성을 가장 잘 보여주며, ‘에스피레이션(ASPIRATION)’ 컬렉션은 럭셔리 주얼리 역사에서 가장 많이 사용된 원형 디자인에 영감을 받아 완성, 귀걸이와 목걸이로 구성됐다.

‘에말리에(EMALIE)’ 컬렉션은 에나멜링 기법에서 영감을 받아 정교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한편, 다니엘 웰링턴은 새로운 주얼리 출시와 더불어 미래와 꿈을 향해 당당하게 나아가는 젊은 여성들에게 영감을 주는 “BE THE ONE TO GO FOR IT” 브랜드 캠페인을 동시에 전개한다. 글로벌 아이콘 배우 이성경과 함께한 새로운 주얼리와 브랜드 캠페인의 화보 및 영상을 옥외 광고, 디지털 광고, 다양한 소셜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며, 주얼리 컬렉션 3종은 전국 온, 오프라인 공식 매장에서 9월부터 만나볼 수 있다.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