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아르마니, 밀라노 패션위크 패션쇼 진행 일정 공개

바로가기
바로가기

조르지오 아르마니(Giorgio Armani)는 오는 9월 밀라노 패션 위크에서 선보일 패션쇼에 대한 계획을 공개했다.

팬데믹(pandemic)으로 인해 평소와 같이 관중 앞에서 패션쇼를 선보일 수 없는 상황을 고려하여, 두 가지 다른 방법으로 컬렉션을 소개할 예정이며 모든 쇼를 게스트 없이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엠포리오 아르마니 2021년 봄/여름 컬렉션은 9월 24일 목요일 오전 11시 30분에 emporioarmani-builidingdialogues.com (런웨이 쇼 전용 웹사이트), 브랜드의 소셜 네트워크 및 이탈리아 국립패션협회(Italian Chamber of Fashion) 온라인 플랫폼에서 특별 영상의 형태로 공개될 예정이다.

밀라노 비아 베르고뇨네(Via Bergognone)에 있는 본사에서 촬영한 이 영상에서 전문 모델뿐만 아니라 브랜드와 유대를 맺고 있는 다양한 분야의 배우, 가수, 댄서, 인물들이 엠포리오 아르마니의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일 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쇼 장의 건물과 건축적으로 세팅된 공간은 참여한 스타, 시청자 모두에게 타인과 세계를 향한 열린 마음을 상징하는 대화를 구축하는데 도움을 주는 역동적인 공간이 될 것이다.

한편, 조르지오 아르마니 2021년 봄/여름 컬렉션은 아르마니 쇼 역사상 최초로 현지 텔레비전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조르지오 아르마니는 이번 쇼를 관중이 없는 상태에서 비공개로 녹화할 예정이며, 많은 대중들이 즐길 수 있도록 방송에 노출하기로 결정하였다.

9월 26일 토요일 이탈리아 TV 채널 La7뿐만 아니라 Armani.com, 아르마니 소셜 네트워크 및 이탈리아 국립패션협회(Italian Chamber of Fashion) 온라인 플랫폼에서 황금 시간대인 오후 9시에 공개된다.

이번 런웨이에서 아르마니의 디자이너가 추구하는 시대를 초월한 스타일을 투영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