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더 카트 골프, 왁 후원선수 애장품 프로모션 ...

바로가기
바로가기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골프 전문 온라인 셀렉숍 ’더 카트 골프’가 10월 4일까지 ‘왁(WAAC)’ 후원 선수들의 애장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등장하는 애장품들은 국내외 투어에서 활약 중인 이보미, 김지현, 문도엽, 박효원, 홍예은, 서어진 선수의 영광의 순간이 담긴 것으로, 특별한 감동과 가치를 주는 아이템들이다.
 
KLPGA투어 4승에,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투어에서 21승을 거두면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이보미 선수는 매 경기마다 착용해 온 선바이저와 장갑을 애장품으로 내놨다.
 
한국여자오픈을 포함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서 5승을 거둔 김지현 선수는 지난해 US여자오픈 출전 때 사용했던 헤드커버와 우드커버를 기증했다. 
 
코리안투어에서 활약 중인 문도엽 선수는 우승을 차지했던 2018년 KPGA선수권 대회 당시 최종 라운드에서 착용했던 왁 티셔츠 그리고 지난 해 출전했던 메이저 대회 ‘디오픈’에서 받았던 디봇 수리기(골프클럽에 뜯겨 나간 잔디를 수리하는 도구)를 애장품 목록에 올렸다.
 
박효원 선수는 지난해 활동했던 ‘유러피언투어 스코티시오픈’의 야디지북(코스설명서) 케이스 등 다수의 제품들을 기증했다.
 
애장품 프로모션에 참가를 원하면 ‘더 카트 골프’에서 회원가입 후 응원하고자 하는 선수에게 응원 댓글을 남기면 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응원 댓글을 남길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자세한내용은 더 카트 골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 카트 골프’는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유명 프로골퍼들과 고객들의 소통을 늘려갈 예정이다.
 
골프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톱 플레이어들의 클럽뿐만 아니라 사인이 담긴 바이저, 장갑까지 있어 해당 선수들의 팬들에게는 더욱 반가운 소식”이라며 “선수들의 기운이 담긴 애장품을 소유할 기회라 더욱 특별한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