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휠라 골프, FRG300 프리미엄 글로브 출시

바로가기
바로가기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가 전개하는 휠라 골프(FILA GOLF)는 스타일리시 영 골퍼를 위한 컬러 장갑 ‘FRG300 프리미엄 글로브’를 출시했다.

FRG300 프리미엄 글로브는 휠라 골프 레인보우 글로브(FILA GOLF Rainbow Glove)의 영문 스펠링의 각 첫 글자와 골퍼들의 꿈의 비거리라 불리는 300야드의 숫자 ‘300’을 결합해 이름 붙였다.

글로브의 화려한 색상과 필드 퍼포먼스를 돕는 골프 장갑의 기능적 특징을 이름에 담아낸 것. 레인보우라는 이름에 걸맞게 틸(청록), 오렌지, 그레이, 그린, 레드 등 총 5가지 컬러로 다채롭게 구성돼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에디오피아산 최상급 카브레타 양가죽을 사용해 내구성은 물론 부드러운 착용감과 텐션감을 제공한다. 특히 프로 골퍼들이 가장 선호한다는 최적의 가죽 두께(0.35mm~0.4mm)로 제작, 활동성과 운동 능률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손에 착 붙는 입체 패턴의 그립감과 밀착력으로 안정적인 스윙이 가능하다. 땀이 차기 쉬운 장갑의 특성을 고려, 장갑 곳곳에 에어홀뿐 아니라 손가락 사이사이 통풍구를 만들어 라운딩 시 손을 쾌적하게 유지하도록 했다.

휠라 골프 관계자는 “기능성은 물론 스타일을 중시하는 젊은 골퍼들을 위해 트렌디한 컬러 감각을 입은 골프 장갑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골프의류, 슈즈는 물론 장갑까지도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능성, 실용성을 갖췄기 때문에 올가을 스타일리시한 라운딩룩을 추구하는 골퍼분들에게 색다른 제안이 될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

휠라 골프 ‘FRG300 프리미엄 글로브’는 휠라 공식 온라인몰과 골프용품 전문 쇼핑몰 골핑, 골프존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