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슈즈 SPA '슈펜', 슈탠다드 러닝화 출시

바로가기
바로가기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아시아 최초 슈즈 SPA 브랜드 슈펜(SHOOPEN)이 슈탠다드 러닝화를 출시한다.

슈펜 관계자는 “슈즈의 기준을 새롭게 제시한다”는 캐치프레이즈로 심혈을 기울여 출시하는 슈탠다드 라인에서 한국인의 발 모양에 특화된 러닝화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슈탠다드 러닝화는 샘플 개발 단계에서부터 국내 최대 규모 러닝 크루 ‘크루고스트’ 및 전문가와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생산됐다.

크루고스트 소속 크루 50명 이상이 해당 샘플 상품을 착용하고 피드백한 의견을 반영했고, 장규선 족부전문의의 조언을 받아 러닝과 일상생활을 구분하지 않고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신발로 출시됐다.

러닝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슈탠다드 러닝화는 니트소재와 메쉬소재의 레이스업, 슬립온 타입 등 총 3종으로 출시되며, 블랙, 네온, 그레이 등 다양한 컬러로 선보여 개인의 취향과 스타일에 따라 다채롭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겸비함과 동시에 가격 측면에서도 4만 9900원부터 5만 9900원까지의 6만원 이하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한다.

슈펜은 이번 슈탠다드 러닝화가 기존 서양인의 발에 맞춰 나오는 스포츠 브랜드의 러닝화와 달리 한국인의 발에 맞춘 족형(토박스) 개선과 함께 편안함과 반발력을 제공하는 젤 쿠션 소재의 중창(미드솔), 탁월한 접지력을 지닌 하이퍼그립 밑창(아웃솔) 등의 개선을 통해 편안함을 선사하게 됐다.

슈펜 관계자는 “슈탠다드 러닝화는 편안한 착용감과 트렌디한 디자인에 심혈을 기울여 기획한 상품으로 운동할 때뿐만 아니라 데일리 코디에도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은 상품”이라며, “신발뿐만 아니라 더플백, 벨트백 등 러닝 라인 상품을 함께 출시한 만큼 슈탠다드 러닝 라인을 통해 트렌디한 에슬레져룩을 경험하실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슈펜은 슈탠다드 러닝화 출시를 기념해 가수 션과 함께 ‘드로어드림’(DRAW A DREAM) 캠페인을 진행한다. 해당 캠페인은 고객이 션을 모델로 한 슈탠다드 러닝화 구매 시, 한족 당 500원을 승일희망재단에 기부해 루게릭 환우를 돕는 사회공헌 활동이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