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컨버스 X 어 콜드 월 콜라보레이션 출시

바로가기
바로가기

스트릿 문화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컨버스(CONVERSE)가 영국 럭셔리 브랜드 어 콜드 월(A-Cold-Wall)과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

어 콜드 월의 디자이너 사무엘 로스(Samuel Ross)는 영국의 언더그라운드 스트릿 컬처와 생생한 자연 풍경에서 영향을 받았으며농구 코트, 브루탈리스트 건축물 그리고 자연 환경을 미세하고 정밀하게 조합해 이번 컬렉션을 디자인했다.

컨버스 X 어 콜드 월 컬렉션은 날 것과 세련됨을 동시에 갖춘 제품을 구현했으며 어떤 날씨에도 착용 가능하도록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두 가지 스타일의 스니커즈와 다양한 워크웨어 어패럴을 만들기 위해 자연의 힘에서 예술적 영감을 구하고 프리미엄 소재와 스타일에 대한 고민, 현대적인 장인정신의 최고 기술을 적용했다.

어패럴은 컬러 포인트의 스냅 포켓 재킷과 트랙 재킷, 플리츠를 사용한 워크팬츠와 지퍼로 분리가 가능한 짚오프 레그의 트랙팬츠를 출시하며 나일론 립스탑 소재로 제작된 오버사이즈 토트백도 함께 선보인다.

스니커즈는 그래니트 그레이 바이올렛 컬러와 웨더드 그레이 척 70 두 가지로 출시된다. 그래니트 그레이 바이올렛 ERX 260은 프리미엄 유광 가죽, 스커프 미드솔과 앤티크 하드웨어를 사용해 제작하였다. 웨더드 그레이 척 70 은 러기드 나일론을 사용, 지그재그 스티칭과 두꺼운 러버 아웃솔이 특징이다.

컨버스 X 어 콜드 월 컬렉션은 오는 9월 18일 컨버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드로우 방식으로 발매되며 드로우 응모 기간은 9월 15-17일 당첨자 발표 및 구매는 9월 18일-9월 21일에 진행된다.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