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비욘드클로젯 X 신비아파트, ‘비욘드신비’ 출시

바로가기
바로가기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이 CJ ENM 대표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여 탄생한 첫 캡슐 컬렉션 ‘비욘드신비(BEYONDSHINBI)’를 출시했다.

비욘드클로젯과 신비아파트의 합작 레이블 비욘드신비의 첫 시즌 테마는 영화 ‘MIB(맨인블랙)’에서 영감을 받은 ‘BIS’이다. 우리가 늘 꿈꾸고 흥미로움을 느끼는 SF 무드를 배경으로, 비욘드신비의 시그니처 컬러인 형광 그린이 클래식한 아이템과 만나 다양하게 변주되어 동시대적 매력을 발휘한다.

이번 컬렉션은 비욘드클로젯의 아이코닉 캐릭터 ‘아폴로 도그’와 신비아파트의 도깨비 캐릭터 ‘신비’가 결합하여 유니크하게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출시 제품으로는 스웨트 셔츠와 후드 티셔츠, 티셔츠로 구성되어 있다. 아폴로 도그와 신비가 원형 패치 자수로 들어가 있는 스웨트 셔츠는 비욘드신비 컬렉션의 대표 아이템이다. 또 가슴 부분에 심플한 와펜 장식 포인트의 후드 티셔츠와 스웨트 셔츠도 선보였으며,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이는 럭비 티셔츠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 가방과 볼캡, 그립톡도 출시됐다.

더불어 비욘드클로젯은 이번 비욘드신비 컬렉션에 키즈 라인도 새롭게 제작했다. 비욘드신비 키즈 라인은 아폴로 도그와 신비를 원형 패치 자수로 담아낸 스웨트 셔츠와 후드 집업으로 출시되어 패밀리룩으로도 연출 가능하다.

비욘드신비 컬렉션은 9월 4일(금)부터 비욘드클로젯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태용 디자이너는 “이번 비욘드신비 컬렉션은 아이들을 타겟으로 하는 키즈 라인도 새롭게 론칭하여 더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어 더욱 뜻깊다”라며, “다가오는 가을부터 겨울, 봄까지 착용 가능한 비욘드신비 컬렉션으로 스타일리시한 패밀리룩에 도전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비욘드클로젯은 비욘드신비의 모델로 연반인(연예인+일반인) 재재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재재는 77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의 기획PD 겸 진행자로 넘치는 끼와 연예인 못지않은 재치 있는 입담으로 밀레니얼 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