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10월, 눈여겨볼 만한 패션 소식

바로가기
바로가기

# 프랑스 작가와 협업한 ‘스튜디오 톰보이 호텔’ 작품 전시

매 시즌 국내외 아티스트와 아트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스튜디오 톰보이가 이번에는 세계적 일러스트레이터 티보 에렘과 협업한 특별 프로젝트를 공개했다.

‘디지털 노마드’를 주제로 가상의 호텔인 ‘스튜디오 톰보이 호텔’을 상상하며 완성된 일러스트 작품은 티보 에렘 특유의 독특한 선이 돋보이며, 다양한 심볼과 그래픽이 적용되어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스튜디오 톰보이 매장은 국내에서 활동 중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허재영의 손길 아래 새롭게 꾸며졌다. ‘스튜디오 톰보이 호텔’ 일러스트를 미디어 아트로 변형해 쇼윈도에 설치한 것. 덕분에 매장에서는 마치 호텔로 여행 와서 쇼핑과 전시를 동시에 경험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 꿈을 응원하는 스톤헨지 콜라주 아트 공모전

모든 여성의 아름다운 순간을 함께한다는 의미의 ‘뷰티풀 모먼츠’ 캠페인을 전개하는 스톤헨지가 콜라주 아트 공모전을 개최한다. 

올해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살아갈 우리들의 ‘꿈’을 응원하고자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자신의 ‘꿈’에 대한 아이디어를 콜라주 기법의 작품으로 표현해야 한다. 

콜라주 기법을 활용해 디자인 작업을 하거나 직접 오려 붙인 실물 작업을 촬영하는 등 다양한 작품으로 제출 가능하며, 총 1천만 원 이상의 상금부터 스톤헨지 제품, 팀 랩 전시 티켓까지 다양한 부상을 마련하고 있다. 만 18세 이상부터 11/9까지 지원이 가능하고, 자세한 정보는 스톤헨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