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브렌우드, 2020년 겨울 시즌 코트 출시

바로가기
바로가기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브렌우드’가 2020년 겨울 시즌을 맞아 다양한 코트를 출시한다.
 
시즌마다 색다른 시도를 통해 실용성 높은 제품을 선보여 온 브렌우드는 이번 겨울, 고급 소재를 사용한 외투는 물론 클래식, 캐주얼룩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새로 출시된 ‘볼륨 코트’는 이탈리아 라니피시오(LANIFICIO ROMA; 1950년대 설립, 오랜 전통의 이탈리아원단 생산 회사) 원단을 사용했다.

신축성 있는 저지소재와의 혼방으로 기존 코트보다 가볍고 활동성과 입는 느낌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원단 이면에 볼륨감있는 네오프렌 소재를 합포해 부드러운 감촉과 보온성이 뛰어나다. 싱글 체스터 스타일과 더블 두가지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다.
 
‘발마칸 코트’는 19세기 중반 영국 스코틀랜드 인버네스 지역 한 부근의 명칭인 ‘발마칸’에서 모티브를 얻어 제작됐다. 고풍스러우면서 클래식한 매력을 가진 발마칸 코트는 체형에 관계없이 멋스럽고 편하게 입을 수 있다.
 
이번 시즌 ‘액션 코트(ACTION COAT)’는 올해 초 선보인 액션 수트에서 울과 캐시미어 소재를 적용, 보온성을 높여 출시한다.

이 코트는 특허 받은 액션 밴드를 적용한 기능성 아우터로, 움직임이 많은 어깨 부분에 스트레치 메시를 사용해 활동성과 통기성을 극대화했다.
 
브렌우드 관계자는 “겨울 시즌 코트는 반드시 있어야 하는 아이템으로,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은 높고 고급스러움까지 겸비한 브렌우드 아우터 하나로 이번 겨울 멋진 스타일링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브렌우드의 더 많은 제품은 코오롱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