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제24회 부산 텍스타일 디자인대전' 수상작 발...

바로가기
바로가기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상태 기자]부산광역시가 주최하고 (사)부산섬유패션산업연합회가 주관하는 “제24회 부산 텍스타일 디자인대전”의 수상작이 21일 최종 발표됐다.

부산섬유패션산업연합회 관계자는 "‘생명의 바람’이라는 주제로 지난 8월 31일부터 10월 12일까지 접수한 이번 공모전에 총 597점의 작품이 접수돼 5명의 외부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에서 작품을 심사한 결과 대상인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최우수상인 부산광역시장상을 비롯한 본상 19점, 특선 96점, 입선 249점이 선정했다"고 밝혔다.

올해 대상 수상자(성명 전진경, 작품명 투혼)에게는 상장과 상금 500만원이, 최우수상 수상자(김현지, 해파리의 봄)에게는 상장과 150만원의 상장이 수여되며, 우수상, 특별상, 장려상 등도 상장 및 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 수상작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기존의 패패부산 오프라인 전시 방식 대신 온라인 전시로 전환되어 오는 29일부터 부산섬유패션산업연합회 또는 공모전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전시된다.

한편 시상식은 오는 10월 31일 벡스코 3홀 전시장 무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