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네파 ‘아르테 컬렉션’ 출시

바로가기
바로가기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올 가을/겨울 시즌을 대비해 다운자켓과 코트의 장점만을 결합해 만든 구스코트(구스 다운자켓+코트)아르테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켰다.

스탠다드한 겨울 아우터의 정석을 보여주는 롱 기장의 아르테와 함께 미디움 기장에 부클의 포근함이 더해진아르테 누오보,숏 기장의 아르테 숏 그리고 4가지 스타일로 입을 수 있는 아르테 4in1까지 총 4개의 라인업으로 구성된 아르테 컬렉션을 선보였다.

마치 패션위크를 보듯 기장부터 스타일까지 다양해진 아르테를 공개했고, 소비자들이 취향과 체형을 고려해 자신에게 꼭 맞는 맞춤 아우터를 선택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네파가 올해 첫 선을 보인 아르테 누오보는 트렌드를 강타한 포근한 부클 소재를 접목해 눈길을 끈다.

친환경적인 고어텍스 인피니움 소재를 활용한 겉면과 부클 소재를 활용해 보온성을 강화한 것은 물론 트렌디함을 더했다.

얼굴을 작아보이게 하는 풍성한 라쿤 퍼가 3cm 높이로 들어가 있어 더욱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한다.

라쿤 퍼는 탈부착이 가능해 취향에 따라, 상황에 따라 퍼를 떼고 깔끔한베이식 버전으로도 즐길 수 있는 것 또한 포인트.허리 벨트로 슬림한 실루엣 또한 연출 가능하다.겨울 아우터의 스테디 컬러로 사랑받는 블랙과 아이보리 외에도 인디고 핑크,모스 그레이 등의 컬러가 더해져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화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