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왁, 할로윈 캡슐 컬렉션 ‘캐스퍼’ 출시

바로가기
바로가기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이 NBC 유니버설 계열사인 ‘유니버설 브랜드 디벨롭먼트’와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
 
‘유니버설 브랜드 디벨롭먼트’는 라이선스 기반 컴퍼니로 미니언즈, 트롤, 펠릭스 등 유니버설 캐릭터를 통해 국내에 다양한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다.
‘꼬마유령 캐스퍼’를 첫 캡슐 컬렉션 캐릭터로 선보이며, 2021년에도 시즌에 맞춰 지속적으로 컬레버레이션을 전개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제품은 할로윈 데이에 맞춰 라운딩에서 돋보일 수 있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남성/여성 스웨터와 여성 스웨트 셔츠, 골프 액세서리 등 새롭게 개발된 ‘꼬마 유령 캐스퍼’를 제품에 익살스럽게 풀어냈다.
 
뒷판에 캐스퍼를 카툰 일러스트로 표현한 ‘여성 기모 스웨트 셔츠’, 박쥐 모티브 프린트가 돋보이는 울 소재 ‘여성 배트 스웨터’ 등 따뜻하고 편안한 라운딩이 가능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캐스퍼 모티브 캐릭터와 로고를 포인트로 활용한 양말, 네임 태그, 니트 스카프 등이 출시,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사이트 코오롱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왁 관계자는 “왁은 다른 골프 웨어와는 차별화된 시도를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며 “이번 유니버셜 스튜디오와의 협업 역시, 영 골퍼들이 새로운 코스 룩 스타일링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왁은 이번 캡슐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의 댓글 이벤트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콜라보레이션 기프트 세트(컬래버레이션 양말, 네임택과 왁 드라이버 커버, 니트 스카프, 티 홀더)를 증정한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