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지속가능 패션 아이콘 올버즈, 울 파이퍼 컬렉션 론칭

바로가기
바로가기

10월 9일 한글날 기념, 한국 한정 ‘부산 에디션’도 함께 출시

지속가능 패션을 이끄는 혁신의 아이콘 올버즈(Allbirds)가 세계적으로 주목을 끌었던 울 러너(Wool Runners), 트리 대셔(Tree Dashers)에 이어 새로운 모델 ‘울 파이퍼(Wool Piper)’ 컬렉션을 론칭 한다.

올버즈의 새로운 울 시그니처 컬렉션으로 자리잡게 될 ‘울 파이퍼’는 기존 라인에서 볼 수 없었던 클래식한 실루엣을 자랑한다. 볼드 한 아일릿, 매끈한 컵 솔 그리고 올버즈 로고 디테일이 돋보이는 백 탭 등 다양한 요소가 어우러져 옛 올드 스쿨 감성을 주는 동시에 포근한 디자인을 선사한다.

울 파이퍼 역시 메리노 울, 사탕수수 추출물로 만든 스위트폼(SweetFoamTM), 폐 플라스틱을 재활용해 만든 신발 끈 등 올버즈를 대표하는 지속가능한 소재로 만들어졌다. 또한 다른 올버즈의 제품과 마찬가지로 생산 과정에서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표시한 탄소발자국(Carbon Footprint) 라벨이 부착되어 있다.

메리노 울이 사용된 어퍼는 일체형 디자인으로 발을 편안하게 감싸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풋베드는 신었을 때 최상의 착화감을 제공한다. 또한 캐스터빈 추출물로 만든 인솔이 충격을 흡수해 발의 피로감을 덜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데일리 룩부터 비즈니스 캐주얼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신기 좋다. 남녀공용으로 내추럴 화이트, 내추럴 블랙, 트루 블랙, 그레이, 가든 블루 5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또한 이번 한국 론칭을 기념하여 오는 한글날인 10월 9일에 맞춰 오직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울 파이퍼 부산 에디션(Wool Piper Busan Edition)’도 공개 될 예정이다. 올버즈가 새롭게 선보이는 울 파이퍼 컬렉션은 올버즈 한국 공식 홈페이지(www.allbirds.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올버즈는 헐리우드의 유명 배우이자 환경 운동가인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함께 지구 환경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 총 2가지 버전의 영상을 공개하고 올버즈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