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왁, 후원선수 이보미의 ‘와키미어’ 스타일...

바로가기
바로가기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골프웨어 ‘왁(WAAC)’이 이보미 선수와 2020년 가을/겨울 시즌 캐시미어스웨터 ‘와키미어’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와키미어’는 왁의 캐릭터 ‘와키’와 ‘캐시미어’의 합성어로, 왁 시즌 테마를 그래픽으로 적용한 라인이다.

캐시미어 소재를 활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나 가을, 겨울 시즌 라운딩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유용하다.
 
이보미가 착용한 와키미어는 왁의 시그너처 심볼 와키를 아트웍으로 적용해 심플하면서도 포인트가 있어 다양한 아이템과 데일리 웨어로 매치하기 좋다.

이보미는 화사한 민트 컬러 니트와 브라운 계열의 ‘코듀로이 랩형 큐롯스커트’를 매치해 그녀만의 통통 튀는 매력을 높였다.
 
이보미 프로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서 4승을 기록한 뒤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투어에서 21승을 거둔 최고의 인기 스타다.

인기 애니메이션인 ‘짱구는 못말려’에도 등장할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누린 이보미 프로는 항상 웃는 얼굴에 친절한 경기 매너, 빼어난 패션 감각으로 일본에서도 베스트 드레서에 선정된 바 있다.  
 
왁은 ‘와키미어’ 출시와 함께 온라인 기획전을 코오롱몰에서 진행한다. 18일까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이보미 프로 싸인 드라이버 커버 및 싸인 모자를 증정한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