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코오롱스포츠, BT21 캐릭터 담은 플리스 재킷 ...

바로가기
바로가기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라이프렌즈의 글로벌 밀레니얼 캐릭터 BT21을 담은 플리스 재킷 ‘BT21 코오롱스포츠 플리스’를 출시했다.
 
코오롱스포츠는 지난 2019 FW시즌에 BT21과 함께 ‘BT21 플리스’ 7종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평균 판매율 92%에 이르는 높은 인기에 힘입어, 이번 시즌 새롭게 ‘BT21 코오롱스포츠 플리스’를 출시하게 되었다.
 
‘BT21 코오롱스포츠 플리스’는 코야(KOYA), 알제이(RJ), 슈키(SHOOKY), 망(MANG), 치미(CHIMMY), 타타(TATA), 쿠키(COOKY) 총 7개 캐릭터를 디자인 요소로 적용했다.
 
캐주얼한 후드는 일체형으로 각각의 BT21의 캐릭터를 자수로 패치했으며, 왼쪽 소매에 BT21과 코오롱스포츠의 로고를 와펜으로 담아 BT21 코오롱스포츠 플리스만의 매력을 표현했다.
 
포근한 느낌의 플리스 소재와 BT21 캐릭터가 만나 한층 더 귀여운 느낌의 캐주얼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남녀공용으로 사이즈는  XS, S, M 세 가지 사이즈로 출시됐다.
 
다양한 컬러를 사용, 각 캐릭터의 개성이 돋보이게 했다.
 
퍼플컬러는 ‘치미’, 블랙은 ‘타타’, ‘코야’, 화이트컬러는 ‘쿠키’와 ‘알제이’, 브라운은 ‘슈키’, 그린컬러는 ‘망’ 캐릭터를 담았다.
 
코오롱스포츠 관계자는 “지난 해 BT21과의 만남으로 코오롱스포츠는 새로운 디자인에 도전할 수 있었다” 면서 “ BT21 캐릭터와 두번째 만남을 통해 새로운 고객층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BT21 코오롱스포츠 플리스’는 코오롱스포츠 공식 홈페이지과 코오롱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추후 코오롱스포츠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