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한국여행-여주, 세라지오 CC

바로가기
바로가기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여주=안정민 기자]세라지오 CC(컨트리클럽/골프장:www.ceragio.com)는 경기도 여주시 여양로 530길(오금동)에 소재한 골프장으로 한라세라지오가 운영한다.

2011년 4월 20일 오픈한 이 골프장은 대중제 18홀 / Par 72 / 6,741m(7,372yds)코스를 갖추고 있으며 럭셔리한 클럽하우스(7,020㎡/)를 비롯해 티하우스 2개동(205㎡), 관리동(1,565㎡) 등으로 구성돼 있다.

클럽하우스는 일상생활을 탈피해 자연에 가까워지고자 하는 골퍼들이 충분한 휴식과 안정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전체적으로 동선을 짧게 하고, 기능적으로 설계했다.

기단의 석축을 비롯해 벽체 재료, 지붕 기와, 실내공간의 주재료인 목재 등은 친환경 자연소재를 적극 활용했다.

실내는 골퍼의 동선과 직원서비스 동선이 분리돼 있으며, 로비를 중심으로 좌측에 락카와 샤워실이 있고 우측에는 레스토랑과 단체실이 있다.

로비공간은 수직적 공간의 구성을 통해 천정이 높고 넓어 웅장함과 함께 럭셔리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레스토랑 전면의 잔디테라스는 계절에 따라 외부에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필드에 나가면 주변에 나무들이 많아 삼림욕장에서 라운드를 즐기는 듯한 느낌을 받게 된다.

주소:경기도 여주시 여양로 530길(오금동)/전화:031-887-8700(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