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네파, MZ세대 겨냥 ‘일석N조 라이프 스타일 ...

바로가기
바로가기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자신을 표현하는 것에 망설임이 없고, 취향이 확고한 MZ 세대. 소비로 자신들을 표현하는 세대인만큼 새로움과 독특함, 그리고 멋을 중요시 여김과 동시에 윤리적 소비, 실속과 가성비 또한 철저히 따지는 스마트한 소비를 지향한다. 그런 그들이 달라진 일상 속에서 새로운 취미 생활로 아웃도어를 눈여겨보기 시작했고, 아웃도어 업계 또한 그들의 움직임을 주시하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영향력있는 소비층으로 떠오른 MZ세대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일상 속 스트릿과 갓 눈을 뜨기 시작한 아웃도어 라이프를 모두 커버해 줄 일석N조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네파는 일반적으로 생각했을 때 아웃도어하면 떠오르는 투박한 디자인은 배제했고, 실용도 높은 라이프 스타일 겨냥 아이템들로 MZ 세대의 진입장벽을 낮추겠다는 계획이다.

네파의 GTX 듀오 고어텍스는 스트릿 패션의 히트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어글리 슈즈의 고어텍스 콜라보레이션 버전이다. MZ 세대에게 특히나 폭풍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어글리 슈즈의 특징인 오버사이즈 아웃솔 디자인으로 트렌디함을 살렸고, 인젝션 파일론이 적용되어 쿠션감과 가벼운 착용감을 통한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환경을 생각한 데일리 백팩인 에코 플래닛백은 지구를 생각하는 마음으로 친환경 리사이클 원단을사용해 만들어진 착한 가방이다. 이 역시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에게 꼭 맞는 제품이다. 오버 사이즈와 정면 데이지 웨빙, 사이드 웨빙 등을 적용해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완성되었고, 수납이 편리해 실용적이다. 산행 시 유용한 허리 벨트 또한 사용하지 않을 시에는 히든 포켓에 숨길 수 있도록 섬세하게 디자인됐다.

듀오 백팩 역시 친환경 리사이클 원단으로 만든 백팩으로 일상에서 활용도가 높은 디자인으로 만들어졌다. 어깨 끈에 논슬립 패드를 적용해 잘 미끄러지지 않으며 정면 메쉬 포켓 등이 갖추어져 수납이 편리한 것이 장점.

네파 상품본부 이희주 전무는 “자신의 취향에 맞거나 니즈에 부합하는 것에는 적극적으로 반응하는MZ세대는 브랜드에게 있어 굉장히 매력적인 소비 집단이다”며 “네파가 이번에 선보이는 고어텍스 어글리슈즈, 친환경 백팩 등은 현재 출시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실생활 속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는 아이템을 갖고 싶다면 주목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