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아이파크몰 X HDC아이콘트롤스, 베스틴 팝업 ...

바로가기
바로가기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HDC아이파크몰(대표 최익훈)이 HDC아이콘트롤스(대표 김성은)와 협업해 LED스마트조명, 디지털 도어락 등으로 유명한 베스틴의 대표상품을 체험 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최근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 지면서 집 꾸미기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반영해, 고객들이 스마트홈 산업에 대한 기술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베스틴 팝업스토어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아이파크몰 5층 리빙파크 ‘토탈 홈솔루션 체험 공간’ 에서 운영되며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 한해 일일 선착순 100명에게 마스크 스트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5층에 위치한 ‘토탈 홈솔루션 체험 공간’은 한샘 디자인파크, 리바트 스타일샵, 일룸 등 국내 대표 리빙 브랜드 3사가 한 곳에 모여, 집 내부 인테리어를 그대로 구현해 놓은 라이프 스타일 공간이다.

아이파크몰 ‘토탈 홈솔루션 체험 공간’에서는 내부 인테리어 자재는 물론 부엌가구, 욕실, 침실, 거실, 자녀방 등 각 공간의 콘셉트에 맞춘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또 브랜드별 전문 상담사를 통해 인테리어 컨설팅 및 구매상담을 현장에서 바로 진행할 수 있어 HDC아이콘트롤스의 베스틴 팝업스토어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온라인 쇼핑몰 ‘베스틴몰’에서는 오는 23일까지 조명 패키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36만원 상당의 지문인식 원-스텝 도어락을 증정하는 가을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제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하는 고객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