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코치 X 제니퍼 로페즈, ‘허튼’ 백 공개

바로가기
바로가기

뉴욕 모던 럭셔리 브랜드 코치는 세계적인 슈퍼스타 제니퍼 로페즈와의 첫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코치x제니퍼 로페즈 허튼 백을 공개했다.

코치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스튜어트 베버스와 함께 디자인하고, 코치와 그녀가 공유하는 진정성과 포용성이라는 가치에서 영감을 얻은 이 백은 제니퍼만의 독특한 스타일로 오늘날 하우스의 모던 아이콘을 재해석했다.

코치 x 제니퍼 로페즈 허튼 백

코치x제니퍼 로페즈 허튼 백은 리파인드 카프 가죽과 리얼 스네이크스킨으로 제작, 제니퍼의 사인이 담긴 스페셜 행택과 스토리패치로 완성됐다. 제니퍼가 멀티플레이어의 일상을 염두에 두고 직접 디자인한 이 활용도 높은 타임리스 백은 활동적인 이들을 위해 제작됐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론칭을 위해 코치는 짧은 영상 시리즈를 공개하고 제니퍼가 지닌 멀티플레이어로서의 면모를 보여주는 프로듀서, 댄서, 레코딩 아티스트의 모습과 가방 디자인의 활용성을 집중 조명한 이미지들을 선보인다.

스튜어트 베버스는 “제니퍼와 함께 독특하고 특별한 것을 만들 수 있어 정말 즐거웠다. 그녀는 무엇을 하든 열정과 자신만의 스타일을 담아낸다. 이번 디자인에 대한 그녀의 접근 방식에서도 개성과 진정성이 느껴졌다”고 말했다.

한편, 제니퍼 로페즈는 “코치와 함께 한 나의 첫 백 디자인 작업은 멋진 경험이었다. 나는 코치 x 제니퍼 로페즈 허튼 백에 나만의 느낌을 담고 싶었다. 컬러블럭 가죽과 광택 하드웨어 디테일은 정말 내 스타일이다. 언제든 완벽하게 준비된 것처럼 보이게 해주는 가방이다. 모든 이들과 함께 이 백을 착용하게 될 날이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코치 x 제니퍼 로페즈 허튼 백은 전국 코치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