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로엠, ‘2020 NEW 로엠 플레이 숏 패딩’ 화보 ...

바로가기
바로가기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로엠이 FW 시즌을 맞이해 올해 새롭게 출시된 2020 NEW 로엠 플레이 숏 패딩 시밀러룩 화보를 공개했다.

오는 9일 새롭게 출시되는 로엠 플레이 숏 패딩은 총 2가지 컬러로 그레이 톤의 ‘얼그레이’ 컬러와 화사한 ‘레몬크림’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사랑스러운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친환경 웰론 충전재를 사용해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며 생활방수 기능과 정전기 방지 기능을 가지고 있어 편안한 착용이 가능해 실용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동시에 공략했다.

특히 목 부분 코듀로이 안감 디테일로 보온성을 높였으며 패딩 밑단에 스트링이 있어 다양한 핏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연출에 따라 캐주얼, 페미닌한 무드로 스타일링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로엠 관계자는 “이번 2020 NEW 로엠 플레이 숏 패딩은 반복되고 갇힌 일상에 지친 고객들의 일상에 재미와 활력을 주기 위해 사랑스러운 파스텔컬러 2종으로 준비했다”면서 “이미 고객들에게 검증된 베스트 아이템의 가격을 낮춰 온라인으로 단독 출시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로엠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정가 8만 9,900원에서 2만 원 할인된 6만 9,900원에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9일부터 15일까지 신제품 구매 고객에게 신상품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오후 4시 이전 주문건에 한해 당일 발송을 진행한다.

로엠 플레이 숏 패딩은 로엠 공식 온라인몰, 로엠 네이버 브랜드관에서 단독 출시되며 자세한 내용은 로엠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