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2020 직물과 패션의 만남전, 온택트 패션쇼 개...

바로가기
바로가기



2020직물과 패션의 만남전 CHOIBOKO(대표 최복호) 패션쇼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대구=구동찬 기자]대구광역시가 주최하고 한국패션산업연구원이 주관하는 '2020 직물과 패션의 만남전' 온택트 패션쇼(Online TeFa show 2020)가 11월 5일(목), 대구 패션디자인개발지원센터(패션센터 2F)에서 개최됐다.
 
'직물과 패션의 만남전'은 섬유·패션산업의 동반성장을 목표로 지역에서 생산된 차별화된 소재를 활용해 NEW 트렌드를 제시하고 대구 지역 소재와 패션 완제품의 우수성 홍보 및 판로개척 지원을 목적으로 매년 개최하고 있다.

지난 3월 코로나19의 확산에 따라 패션쇼 행사가 취소됐으나, 하반기 온택트 기반의 안전하고 새로운 패션쇼 방식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패션쇼를 선보였다.

이번 패션쇼에는 대구를 대표하는 패션업체 CHOIBOKO(대표 최복호), INNOCENCE(대표 천상두), L BY L(대표 이유정) 3사와 지역 소재 업체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1일간 총 3회에 걸쳐 온라인 패션쇼를 선보였다.

특히 이번 행사는 현장에 소수의 VIP 관객을 초청 기존의 수준 높은 오프라인 패션쇼를 선보임과 동시에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네이버 V-Live)를 통해 전세계 누구나 패션쇼를 실시간으로 관람할 수 있게 했다.

패션쇼 영상은 네이버TV, 유튜브 채널에서 중계됐으며, 영상 콘텐츠로 제작 국내외 바이어를 대상으로 수주 비즈니스 활동에 활용할 예정이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