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다른 듯 같은, 우연을 가장한 세련된 커플 룩 연출팁

바로가기
바로가기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기 위한 커플룩을 연출 하고 싶을 때, 사소하지만 강력한 한 방을 나타낼 스타일링 팁을 소개한다.

사랑하는 연인과 스타일을 공유하고 싶은 건 어쩔 수 없는 본능 아닐까. 하지만 머리부터 발끝까지 데칼코마니처럼 똑같이 하고 거리를 나설 수는 없다. 우연을 가장한 듯한 커플 룩, 이게 바로 요즘 ‘옷 좀 입는다’하는 커플의 세련된 옷차림이다.

<사진출처=코트: 빈스 (VINCE), 재킷: 오피신제네랄 (Officine Generale)>

가장 쉬운 건 각각 다른 제품을 입지만 색상을 비슷하게 맞추는 것이다. 한마디로 톤 온 톤 스타일링. 남자가 연한 회색 재킷을 입었다면 여자는 어두운 회식 코트를 입는 식으로. 똑같아 보이지 않지만 어딘지 모르게 비슷한 무드를 강조하는 것이 관건이다.

<사진출처=시계: 브리스톤 (BRISTON), 스니커즈: 엑셀시오르 (EXCELSIOR) 뮬: 매그파이 (MAGPIE), 가방: 호재 (HOZE)>

반대로 같은 색상을 활용할 수도 있다. 하지만 옷이 아닌 아이템에 적용하는 것이 중요한데, 동일한 컬러의 운동화와 구두, 가방, 시계 등을 착용하면 된다.

<사진출처=안경: 헤지스(Hazzys) by 시원아이웨어, 마스카 (MASKA)>

색에 대한 취향이 갈린다면 브랜드와 디자인은 달라도 묘하게 닮은 구석이 있는 안경을 써보는 것도 방법이다.

<사진출처=참 장식, 브레이슬릿: 판도라 (PANDORA)>

남녀 공용으로 출시한 주얼리를 착용해 보는 것도 좋다. 교체 가능한 참 장식을 활용해 서로에게 선물한다면 특별한 이벤트가 되겠다.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