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하이드아웃, 삼립호빵과 콜라보 ‘삼립호빵 ...

바로가기
바로가기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하이드아웃’이 SPC삼립의 겨울 대표 간식 ‘삼립호빵’과 콜라보레이션(컬래버레이션)한 ‘삼립호빵 플리스’를 출시한다.
 
하이드아웃은 효리네 민박을 통해 소개된 롱 플리스 점퍼 ‘지킬앤하이드’의 판매 호조로 국내 원조 플리스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삼립호빵은 대한민국 대표 겨울 먹거리로, 올해 출시 50주년을 맞았다.
 
하이드아웃은 “겨울을 대표하는 두 브랜드가 만나 재미와 더불어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삼립호빵 플리스’는 ‘플리스 호빵 쿠션’과 ‘플리스 재킷’ 두 가지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플리스 호빵 쿠션은 쿠션, 머플러, 버킷햇으로 이루어진 방한 3종 세트다. 삼립호빵의 대표 상품인 단팥 호빵의 외관을 똑같이 묘사한 것이 특징이다.
 
플리스 소재를 통해 호빵 특유의 따스함이 느껴지도록 디자인한 것은 물론, 호빵 바닥 종이를 원단으로 재연하여 재미까지 더했다.

플리스 호빵 쿠션은 포장지를 삼립호빵 패키지와 동일한 디자인으로 기획했다.

컬러는 물론, 텍스트의 폰트까지도 세심하게 살폈다. 내용 또한 영양성분을 패러디하여 플리스의 장점을 나열하는 등 유머 요소까지 갖췄다.

플리스 재킷은 스탠드 카라의 집업(zip-up) 스타일로 심플하면서도 하이드아웃 특유의 스타일을 보여준다.
 
하이드아웃과 SPC삼립은 ‘삼립호빵 플리스’ 수익금을 기증하여 주거취약계층에게 따스한 겨울을 선물한다는 계획이다.

주거취약계층의 자립을 지원하는 라이프스타일 잡지 ‘빅이슈 코리아’를 통해 판매원들의 주거 비용, 난방비 지원과 함께 빅이슈 판매 시 입을 겨울 의류를 지원한다.
 
하이드아웃과 삼립호빵이 만난 ‘삼립호빵 플리스’은 11월 10일부터 약 2주간 온라인 편집숍 ‘29CM’에서 먼저 판매를 진행한다.

29CM의 대표 미디어인 ‘PT’를 통해 하이드아웃과 삼립호빵이 만난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재미있는 연출 이미지까지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하이드아웃의 이현찬 브랜드 매니저는 “하이드아웃이 가장 잘 다룰 수 있는 소재인 플리스를 활용하여 멋진 컬래버레이션에 참여하게 됐다”며 “하이드아웃은 고객에게는 웃음을, 도움이 필요한 곳에는 작지만 손을 내밀 수 있는 브랜드가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