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지이크, '마이크로 코듀로이 웜 셋업’ 선보...

바로가기
바로가기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신원(대표 박정주)의 모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지이크(SIEG)가 클래식하면서도 댄디한 매력의 ‘마이크로 코듀로이 웜 셋업(Micro Corduroy Warm Set-up)’을 9일 선보였다. 흔히 골덴이라 불리는 코듀로이는 소재 특유의 부드럽고 중독성 있는 터치감을 제공하며 도톰한 원단으로 보온성이 뛰어나 겨울철 패션 아이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소재이다.

지이크의 ‘마이크로 코듀로이 웜 셋업’은 얇고 촘촘하게 짜인 골 형태의 코듀로이 소재 덕에 최근 트렌드로 자리 잡은 뉴트로(Newtro) 분위기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마이크로 코듀로이 웜 셋업’은 브라운, 다크네이비, 그레이, 베이지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카멜 컬러는 자켓으로만 출시됐다. 지이크의 정교한 기술력이 더해져 부분마다 눈에 띄는 디테일 요소와 은은한 광택으로 고급스러운 무드를 자랑한다.

지이크의 ‘마이크로 코듀로이 자켓’은 마니카 카마치아 공법을 적용해 마치 셔츠를 입은 것처럼 어깨의 움직임이 편하게 제작되어 활동성이 뛰어나며 어깨선을 부드럽게 감싸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완성해준다. 또, 옷감을 잡아주는 핸드 스티치 기법으로 오랜 시간 착용해도 형태가 변형되지 않는 내구성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마이크로 코듀로이 팬츠’는 스프링이 적용된 후크 여밈으로 착용 시 자동으로 자연스럽게 늘어나 허리에 부담 가지 않는 극강의 편안함을 자랑하며, 허리 안쪽 실리콘 테이프 처리로 상의가 쉽게 빠지지 않도록 잡아 주어 활동성과 스타일을 챙겨주는 실용적인 제품이다.

지이크 관계자는 “‘마이크로 코듀로이 웜 셋업’은 셋업으로 매치하면 통일감 있는 스타일로 클래식 한 무드를 연출해 줄 뿐만 아니라 자켓과 팬츠를 별도로 활용해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하면 댄디한 무드의 믹스매치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라며 “’코듀로이 웜 셋업’ 한 벌로 평일에는 포멀한 셔츠에 코듀로이 셋업으로 고급스러운 오피스룩을, 주말에는 코듀로이 팬츠와 컬러감 있는 니트를 매치한 위크앤드룩으로 일주일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이크는 가죽 전문 브랜드 마스콜란자(MASCOLANZA)와 함께 천연 가죽 소재로 된 클러치백, 미니백, 카드지갑, 카드홀더, 머니클립을 출시했다. 프로페셔널을 지향하는 두 브랜드가 만나 고퀄리티 가죽 소재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 것. 지이크의 고품격 이태리 수입 수트와 잘 어울리는 ‘지이크 x 마스콜란자’ 제품은 지이크 오프라인 매장 및 쑈윈도에서 만나볼 수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