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로로피아나,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남성 매장 오픈

바로가기
바로가기

이탈리안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로로피아나가 13일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남성 매장을 오픈했다.

새롭게 오픈한 로로피아나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남성 매장은 이탈리안 감성이 녹아있는 따뜻한 인테리어가 특징으로 브랜드의 혁신적인 기술과 철학을 바탕으로 한 최고급 소재의 남성 레디투웨어를 비롯해 백, 슈즈, 스카프 등의 액세서리를 포함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컬렉션이 전개된다. 특히, 로로피아나 패브릭과 우드 소재의 사용, 정교한 디테일로 완성된 공간 구성은 보다 편안하고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도록 한다.

새로운 매장과 함께 선보이는 2020 가을/겨울 남성 컬렉션은 풍성한 컬러 팔레트와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더함과 동시에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우아함과 탁월한 정교함을 집약시킨 진정한 럭셔리의 가치를 보여주며, 클래식한 무드가 돋보이는 사토리얼 코트와 같은 로로피아나를 대표하는 아이코닉한 제품들은 최상의 퀄리티를 향한 브랜드의 장인정신과 헤리티지, 혁신이 돋보이는 타임리스 클래식을 전한다.

이번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남성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로로피아나는 베스트셀러 슈즈 썸머 워크와 오픈 워크, 360 LP 스니커즈의 MTO(맞춤오더) 서비스를 비롯해 로로피아나의 상징적인 스카프 그란데 우니따 캐시미어 스카프에 메탈 또는 레더 소재로 이니셜이나 심볼을 넣어 디자인하는 퍼스널라이제이션 서비스를 전개하여 홀리데이 시즌을 앞두고 특별함을 더한 기프트를 찾는 이들에게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한다.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