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원 컬러부터 톤온톤까지, 뉴트럴 컬러 스타일링 제안

바로가기
바로가기

계절감에 맞는 무채색의 의류가 주를 이루는 겨울, 옷차림이 고민인 이들에게 포근한 분위기를 풍기는 뉴트럴 톤을 활용해 볼 것을 제안한다. 지난 시즌부터 이어진 얼씨룩 트렌드를 시작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뉴트럴 톤 컬러들은 화이트보다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블랙보다는 부드러운 인상을 줘 다양한 코디에 활용도가 높다.

<사진출처=모델컷 아이젤, LBL, 조르쥬레쉬, 제품컷 LBL, 아이젤, 신발 무크>

아이보리와 베이지, 브라운 계열의 뉴트럴 톤의 니트와 슬랙스는 하나의 컬러로 통일하면 키가 커 보이면서 깔끔한 이미지를 주므로 오피스룩으로 손색이 없다. 또 메인 컬러를 두고 아이템들의 톤을 달리하는 톤온톤 스타일링은 뉴트럴 컬러를 안정감 있고 스타일리시하게 매치하기 좋은 방법이다. 상하의 톤의 차이를 둘 때는 채도가 낮은 경우 상대적으로 슬림해 보이므로, 고민 부위에 따라 톤을 조절해볼 것.

<사진제공=아치 더>

포근함이 느껴지는 아이보리 컬러의 니트를 이너로 입고 채도가 낮은 브라운 컬러 로브 코트를 톤온톤으로 매치하면 소재는 물론 컬러감으로 한층 더 우아함이 강조된 지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오묘하면서도 따뜻한 감성을 지닌 뉴트럴 컬러는 다채로운 컬러와 궁합이 좋은데, 가장 기본적인 블랙과 화이트는 물론 딥그린과 버건디 등 톤 다운된 색감과 함께하면 세련된 패션이 완성된다. 뉴트럴 컬러의 니트와 코트, 점퍼 등은 디테일을 최소화할수록 다양한 코디에 활용하기 좋으며, 퍼 스니커즈나 부츠힐 등 존재감 있는 슈즈를 함께 매치해 완성도를 높여보자.

<사진제공=아치 더>

밝은 크림 컬러의 롱 캐시미어 코트는 원피스와 함께 매치해 단추를 클로징하고 허리 라인에 벨트로 포인트를 주어 드레스업한 연말 홀리데이 스타일에 도전할 수 있으며, 블랙 컬러의 숏 코트는 후드, 데님과 함께 캐주얼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