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실용적인 캠핑룩 스타일링 제안

바로가기
바로가기

코로나19의 확산으로 해외여행을 대신해 국내 여행을 즐기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사람이 많이 몰리는 실내보다는 인적이 드문 야외나 한적한 곳에서 ‘차박’이나 ‘혼캠’ 등 언택트 여행의 수요가 높아지면서 패션 또한 편안하면서 활동성이 뛰어난 아이템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급격하게 추워진 날씨에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만족시켜주는 실용적인 캠핑룩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 캠핑도 감성시대 ‘감성 캠핑룩’

<사진출처=플리스 & 가방 : 스노우피크어패럴 & 볼컴 / 니트 베스트 : 자라 / 모자 : 캡스앤스터프>

요즘 캠핑이나 차박에도 감성을 더하는 것이 트렌드로 자리 잡으며, 패션 또한 그에 맞게 감성적이고 로맨틱하게 연출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캠핑이나 차박 하면 생각나는 편안하고 캐주얼한 무드가 아닌 로맨틱한 캠핑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핑크나 아이보리 등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아이템들을 활용해보자.

특히, 보들보들한 촉감의 플리스는 스타일은 물론, 보온성까지 만족할 수 있어 차박이나 캠핑 시 활용도가 높다. 화사한 컬러감의 옷이 부담스럽다면 비니나 버킷햇 등의 모자나 가방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면 손쉽게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 캠핑룩의 정석 ‘캐주얼 캠핑룩’

<사진출처=의류 & 가방 : 스노우피크 어패럴 / 모자 : 캡스앤스터프>

캐주얼룩은 편안하고 활동적인 차박이나 캠핑에 가장 적합한 스타일이다. 또 이런 활동 시 위험에 노출되기 쉽기 때문에 스타일도 중요하지만 안정성까지 갖추고 있는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레스큐 에디션은 아우터에 화재 대피용 구조 마스크, 체온 하락 방지용 멀티 블랑캣 등 긴급 상황 발생 시 언제든 사용할 수 있는 이멀전시 팩이 적용되어 있어 차박이나 캠핑 등의 야외 활동 시에 제격이다.

여기에 보온성이 우수한 털 모자나 장갑 등의 아이템을 매치하면 한층 더 따뜻한 캠핑을 즐길 수 있다.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