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라이크와이즈, 수분 라인 신제품 출시

바로가기
바로가기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라이크와이즈(Likewise.)’가 수분 보습 라인 ‘크림 앰플’, ‘퍼스트오일’ 두 가지를 새롭게 출시한다.
 
‘수퍼차지 크림 앰플(supercharge cream ampoule)’은 보습 지속력을 높여 오랫동안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고농축 피니시 앰플로 24시간 보습 지속력 테스트도 완료했다.

크림같은 깊은 보습감과 앰플처럼 깔끔한 흡수력으로 속부터 차오르는 윤기있는 피부결을 유지할 수 있다.
 
‘수퍼차지 퍼스트 오일(supercharge first oil)’은 가볍고 워터리한 사용감으로 빠르게 흡수되어 퍼스트 에센스로 사용하기 좋다. 가벼운 워터오일 타입이 피부의 유수분 균형을 맞춰주며 지성 피부도 부담스럽지 않게 사용할 수 있다.
 
피부에 막을 씌우는 기존 오일 제품들과 달리 작은 입자가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을 촘촘히 쌓아 건조함 없이 은은한 윤기가 흐르는 건강한 피부결을 선사한다.
 
한편, 라이크와이즈는 “9월에 출시한 수분 주력 라인 중 ‘수퍼차지 크림앤크림’으로 화장품 성분 분석 플랫폼 ‘화해’에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흡수력 만족도 94%를 차지했다” 고 전했다.
 
특히 주요 타깃층인 20~30대 평균 만족도가 5점 만점에 4.02를 차지했으며, 9월 대비 10월 회원가입수가 330% 증가하면서 라이크와이즈에 대한 인기가 급증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라이크와이즈 관계자는 “라이크와이즈의 주요 타깃 20~30대의 만족도가 높은 만큼 이번 신제품에 대한 긍정적 반응도 기대된다”고 말했다.
 
라이크와이즈의 전 제품은 공식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신규 회원가입시 무료로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