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루이비통 X 롯데백화점, 테이크오버 프로젝트 진행

바로가기
바로가기
루이 비통 2021 크루즈 컬렉션 ‘게임의 시작(GAME ON)’ 테마를 적용

루이 비통이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에서 카테고리별 팝업 매장을 총 3개 층에 마련하고, 11월 6일(금)부터 11월 19일(목)까지 약 2주간 운영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남성과 여성 매장을 분리해 보다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3개 층에 걸쳐 여성٠남성 컬렉션을 비롯해 향수, 주얼리 등 루이 비통의 전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컬렉션별 신제품을 효과적으로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루이 비통 2021 크루즈 컬렉션 ‘게임의 시작(GAME ON)’ 테마를 적용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 1층에서는 2021 여성 크루즈 컬렉션 ‘게임의 시작(GAME ON)’과 볼트(VOLT) 파인 주얼리 컬렉션을 확인할 수 있으며, 지하 1층에서는 남성 향수 ‘메테오르(Météore)’를 포함한 루이 비통 여성٠남성 향수 컬렉션 팝업을 선보인다. 또한 4층에서는 남성 아티스틱 디렉터 버질 아블로가 전개하는 2021 프리-스프링(Pre-Spring) 컬렉션의 모노그램 파스텔 컬렉션, LV 태피스트리(Tapestry)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루이 비통은 롯데백화점과 처음으로 팝업 프로젝트를 3개 층에서 동시에 전개하는 것을 기념해, 국내에서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에서만 구매 가능한 루이 비통 2021 여성 크루즈 컬렉션의 카퓌신 백, 트위스트 백, 플랫 샌들 등의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