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스타일은 기본, 환경까지 생각한다면 주목

바로가기
바로가기

팀버랜드(Timberland)는 이번 겨울 시즌, 최고의 친환경 혁신을 담은 가볍고 편안한 트루클라우드(TrueCloud)™ 슈즈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천연 양모와 함께 천연 유칼립투스 나무와 재활용 면화 혼방 소재를 사용하여 친환경 패션의 정수를 보여준다.

팀버랜드의 트루클라우드(TrueCloud)™ 컬렉션에서 사용된 재생이 가능한 천연 양모는 겨울에는 따뜻함을, 여름에는 시원함을 선사해주는 똑똑한 친환경 소재이다.

또한 천연 유칼립투스 나무 펄프 및 재활용 면 소재를 사용한 내피는 통기성이 우수하여  발을 항상 쾌적한 컨디션으로 유지하게 해준다. 지속 가능성을 염두하여 관리하는 숲에서 채취한 유칼립투스 목재의 펄프는 재생 가능한 원료이다. 이러한 유칼립투스 나무 펄프 70%에 제조 과정에서 버려진 면화를 재활용하여30% 더해 혁신적인 친환경 소재를 탄생시켰다. 이 소재 제작 과정에서 사용된 물 소비량은 기존 면직물보다 95% 나 더 적다.

천연 양모 울 소재를 50% 적용한 갑피는 겨울철 변화무쌍한 날씨에도 따뜻함을 유지해주며, 내피는 유칼립투스 나무와 재활용 면 혼방한 친환경 소재로 이루어져 있다. 슈즈 레이스(신발끈) 도 재활용 폴리에스테르100% 소재가 사용되었다. 또한 컴포트폼 풋베드, 경량 EVA블렌드폼 미드솔로 장시간 야외 활동에도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컬러는 블랙과 그레이 2가지로 선택이 가능하다.

하트(HaaT)는 텍스타일 분야의 세계 최고 권위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마키코 미나가와가 이끄는 브랜드로 매 시즌 제품의 대다수 상품을 수작업 공정을 통한 우수한 제품력과 희소성이 특징이다. 또한 브랜드 고유의 전통이 담긴 미와 현대적 감각이 어우러져 신비로우면서도 럭셔리한 이미지를 창조해 수많은 매니아층을 형성했다.

이번 시즌 하트(HaaT)는 오가닉 소재와 리사리클링 방식을 도입해 환경 보호는 물론 인체의 자극을 최소화 한 친환경 소재 아우터 ‘에코 퍼 코트’와 ‘ORJ 에코 퍼 코트’를출시한다.

먼저 ‘에코 퍼 코트’는 하이퀄리티 페이크 퍼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감촉과 디자인, 보온력 세 가지를 고루 갖춘 제품이다. 쉬어링과 스웨이드 두 가지 소재를 사용해 제작된 리버서블 디자인의 에코 퍼 코트는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해, 실용성이 높아 데이웨어 제품으로도 손색없다.

허리 벨티드 장식으로 세련되고 도시적인 무드가 느껴지는 ‘ORJ 에코 퍼 코트’는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섬유로 제작되어 가벼운 무게감을 자랑한다. 또한 무릎까지 오는 롱한 기장감으로 열 배출을 차단해 극강의 보온성을 자랑하며 생활 방수 및 정전기 방지 기능이 갖춰져 편안한 활동성까지 제공한다.

하트(HaaT)의 ‘에코 퍼 코트’와 ‘ORJ 에코 퍼 코트’는 롯데백화점 잠실, AK플라자 분당, 신라호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하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