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연인을 위한 실용적이고 로맨틱한 선물 리스트

바로가기
바로가기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연인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면, 주목! 로맨틱한 선물부터 실용적인 선물까지 모두 모아본 선물 리스트가 여기 있으니 참고해보자.

1) TRUNK PROJECT(트렁크프로젝트) / 2) 디노바(DeNOVA) by 시원아이웨어 / 3) LANCASTER PARIS(랑카스터) / 4) BUTTERO(부테로) / 5) PANDORA(판도라) / 6-7) Gc

# 포근하고 귀여운 니트 카디건

카디건은 면바지든 청바지든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리는 패션 아이템이다. 일반적인 카디건이 밋밋해 보여서 싫다면,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디자인을 추천한다. 평소 무채색 톤으로만 입는 연인이라도 이렇게 귀여운 카디건이라면 못 이기는 척 거부하지 못할 거다. 포인트로 매치하기에도 좋고 화사한 기분전환용 룩으로 활용하기에 제격이니까.

# 가볍고 클래식한 티타늄 안경

소중한 이에게 주고 싶은 안경이라면 티타늄 소재 안경이 제격. 튼튼한 데다가 가벼워 오랜 시간 착용해도 피로감 없이 편안하다. 안경은 곧 인상의 품격을 좌우할 정도로 중요하기 때문에 너무 트렌디하거나 튀는 디자인은 가급적이면 지양하는 것이 좋다. 10년이 지나도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는 견고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골라볼 것.

# 실용적이고 트렌디한 미니백

요즘 같은 미니 백 전성시대에 멋과 실용성을 모두 충족하는 크로스 보디 백을 선물하는 남자라면, 보통 센스를 가진 사람은 아닐 것이다. 몸에 착 붙어 떨어지지 않는 크로스백은 핸드백과 지갑만 쏙 넣을 수 있는 아담한 사이즈가 좋다. 특히 크리스마스 선물에 딱 어울리는 포인트 컬러라면 일상에서는 물론, 데이트에서도 액세서리로 매치하기에 더없이 완벽한 아이템이다.

# 담백한 운동화

지난 기념일에 남자친구에게 운동화를 선물했다고? 걱정하지 말자. 충분히 많아도 또 갖고 싶은 게 바로 운동화다. 그렇지만 크리스마스 선물이라고 과감하고 튀는 운동화를 고르면 곤란하다. 남녀를 막론하고 운동화 취향은 의외로 확고하니까. 매일 신을 수 있는 무난한 색이지만 흔하지 않은 디자인이면 좋겠다. 이런 담백한 매력의 운동화는 어떠한 룩도 어색하지 않고 멋스럽게 만들어주는 능력을 갖고 있으니까.

# 기념일에는 무조건 반지

여자친구를 위해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선물을 찾고 있다면 무조건 반짝이는 주얼리가 답이다. 특히 크리스마스에 선물하는 반지는 특별한 느낌이 든다. 대신, 청혼할 계획이 아니라면 웨딩 밴드 느낌의 실버나 화이트 골드 반지보다는 유색 컬러 스톤이 장식된 색다른 반지를 선물해보자. 패션 주얼리로 활용하기에 좋고, 밋밋한 룩에 포인트로 매치하기에 탁월한 반지를 고른다면, 당신의 센스에 감탄하게 될 것이다.

# 특별한 커플 시계

커플 시계 맞추는 것은 어렵다. 가격도 천차만별이고, 커플 시계라고 똑같은 디자인에 사이즈가 다르게 출시된 제품은 너무 뻔한 느낌이니까. 커플 시계를 가장 세련되게 연출하는 방법은 같은 브랜드에서 출시된 제품 중에 다이얼과 브레이슬릿의 색과 소재를 맞춰서 고르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서로의 취향도 존중할 수 있고, 흔하지 않아서 더 특별하다.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