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연인을 위한 특별한 커플 워치 ‘브라이틀링’

바로가기
바로가기
브라이틀링 여성용 크로노맷(Chronomat)

다사다난했던 2020년도 어느새 끝자락에 다가섰다. 소중한 사람과 설렘 가득한 연말을 보내야 할 시기지만 코로나로 인해 마냥 그럴 수도 없는 상황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연말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면 앞으로의 시간도 함께 하고 싶다는 마음을 담아 시계를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진정한 멋을 아는 남녀를 위한 스위스 럭셔리 워치 브랜드 브라이틀링(Breitling)에서 연말 무드에 어울리는 화려하고 럭셔리한 골드 디자인의 커플 워치를 선물 아이템으로 제안한다.

# 일상의 럭셔리를 대변하는 ‘크로노맷(Chronomat)’ 콤비 커플 워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커플들에게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브라이틀링 크로노맷 컬렉션을 추천한다.

2020년 브라이틀링의 신제품 ‘크로노맷’ 컬렉션은 ‘다목적 워치’로 소개될 만큼 브랜드의 항공(Air), 지상(Land), 해상(Sea) 3가지 영역의 디자인적 요소와 기능을 모두 반영했다.

원통형의 링크로 연결된 유니크한 스타일의 롤(Rouleaux) 브레이슬릿은 브라이틀링의 모던 레트로 스타일을 완벽하게 표현하는 동시에 손목 위 안정감 있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18K 레드 골드가 가미된 크로노맷 콤비 워치는 한층 더 럭셔리한 무드를 선사하고, 여성 워치의 다이아몬드 세팅은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단조로운 일상이 반복되는 요즘 스포티하면서도 우아한 스타일의 ‘크로노맷 컬렉션’과 함께 일상 속에서 럭셔리를 즐겨보자.

# 캐주얼부터 정장까지 모든 스타일을 아우르는 ‘내비타이머(Navitimer)’ 골드 커플 워치

쌀쌀한 날씨가 지속되는 겨울이면 찾게 되는 가죽 스트랩을 선호한다면 브라이틀링의 아이코닉한 컬렉션 내비타이머(Navitimer) 18K 레드 골드와 브라운 가죽 스트랩의 조화를 추천한다.

남성을 위한 ‘내비타이머 B01 크로노그래프 43’은 특유의 슬라이드 룰, 톱니형 양방향 베젤 등 정통 내비타이머 컬렉션의 특징을 그대로 담아 진정한 아이콘의 역사적 매력과 현대적 정교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여성을 위한 내비타이머 오토매틱 35는 구슬 모양 장식의 양방향 회전 베젤, 마더 오브 펄 자개 다이얼과 다이아몬드 세팅 아워 머커의 조화를 통해 여성스러움과 우아함을 배가시켰다. 캐주얼한 룩부터 클래식한 정장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어울리며 내 손목을 빛나게 해줄 내비타이머 골드 커플 워치로 올해의 연말을 더욱 화려하게 장식해보자.

▶ 영롱하게 빛나는 ‘내비타이머 오토매틱 41’ 18K 레드 골드 케이스 워치

내비타이머 오토매틱 41

2021년 새해를 화려하게 열어줄 제품은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내비타이머 오토매틱 41’ 레드 골드 케이스 워치다.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파일럿 워치’라는 독보적인 역사를 반영하는 내비타이머 컬렉션의 유니크한 구슬 베젤과 회전형 슬라이드 룰은 그대로 유지함으로써 전통에 대한 유산을 느낄 수 있으며, 심플하고 세련된 실버 다이얼과 쓰리 핸즈의 조화를 통해 현대적인 미까지 놓치지 않았다.

영롱하게 빛나는 18K 레드 골드 케이스, 엔티크한 감성의 브라운 악어 가죽 스트랩, 그리고 그 속에서 포인트가 되어줄 화이트 스티치 장식을 더 해 진정한 멋스러움을 선사한다.

또한 브라이틀링 전 매장에서는 연말을 맞아 12월 한 달 동안 18K 레드 골드 워치 또는 크로노그래프 탑재 자사 무브먼트 워치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에서 마련한 선물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전국 브라이틀링 공식 판매처에서 확인 가능하다.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