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겨울철 스테디셀러 ‘니트’, 어떻게 입을까

바로가기
바로가기

찬 바람 부는 겨울, 가장 많이 활용되는 아이템은 바로 니트이다. 니트는 단독 이너로 착용해도 좋지만 다른 아이템과 레이어링 해보는 것도 추천할 만하다.

특히 라운드나 브이넥 니트의 경우 셔츠 혹은 블라우스와 함께 매치하면 한층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데, 이때 카라 부분이 유니크한 패턴이나 디테일을 가지고 있다면 다른 곳에 포인트를 주지 않아도 충분할 만큼의 개성을 손쉽게 표현할 수 있다.

<사진제공=화보, 니트 아이젤 / 가방 오야니 / 신발 무크>

클래식한 디자인의 니트웨어는 하나의 룩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될 수 있다. 겨울 오피스룩 연출을 위해서라면 울 팬츠나 스커트와의 조합이 가장 이상적이며, 롱 원피스와 함께 레이어드 해봐도 좋다.

주의해야 할 점은 와이드 팬츠나 플리츠 스커트와 같이 라인을 드러내지 않는 아이템에는 적당히 핏 되는 니트를 매치해 전체적인 밸런스를 맞춰야 한다는 것. 여기에 색감의 분위기나 방향성을 통일시켜주면 더욱 완벽한 오피스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폴앤조는 새 시즌 화보에서 선명한 컬러감과 포근한 촉감의 니트 자켓을 데님, 스커트, 원피스에 각각 매치해 화사하게 돋보이는 룩을 선보였다.

FW 신상품 셔링 니트 자켓은 신축성 좋은 나일론 소재와 부드러운 비스코스 레이온을 혼방하고, 은은하게 반짝이는 메탈 원사를 더해 고급스러운 외관을 자랑한다.

어깨 라인에 주름을 넣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라운드넥 디자인으로 어떤 룩에도 부담 없이 연출할 수 있다. 베이직한 블랙, 아이보리, 카멜 컬러 외에도 분위기 반전을 시도할 수 있는 민트, 퍼플까지 5종 컬러로 다채롭게 구성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