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디올, 남성 스키 캡슐 컬렉션 팝인 스토어 오픈

바로가기
바로가기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디올(Dior)’이 서울 팝인 스토어를 통해 킴 존스가 디자인한 스키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환상적인 오로라를 연상시키는 그린과 퍼플, 옐로우 컬러가 어우러진 팝인 스토어는 이번 스키 캡슐 컬렉션의 다채로운 색상을 강조하며 새로운 매력의 쇼케이스를 선보인다.

다양한 LED를 결합한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투명함과 미묘한 움직임의 유희를 보여주는 패턴이 공간을 비춰주며, 브러쉬 처리된 메탈 표면과 투명 가구, 크롬 디테일은 눈부신 눈송이를 연상시키는 매혹적인 반짝임으로 변신해 겨울의 축제 분위기를 아름답게 재현한다. 데상트, AK SKI, POC와의 긴밀한 협업으로 디자인된 유니크한 제품들은 디올의 탁월한 노하우로 완성되어 슬로프 위에서 스릴을 즐기는 순간은 물론 휴식을 취하는 순간에도 편안하고 감각적인 룩을 선사한다.

한편 TVN 드라마 ‘스타트업’ 종영 후 로맨스 영화 ‘조제’의 주연으로 돌아오는 배우 남주혁씨가 하우스 오브 디올에 방문하여, 스키 캡슐 컬렉션 팝인 스토어 오픈을 축하해주었다.

하우스 오브 디올 남성 매장에서 12월 4일 런칭을 시작으로 17일까지 진행되는 스키 캡슐 컬렉션 팝인 스토어에서 디올의 로고 또는 아이코닉한 디올 오블리크 모티브가 더해진 다채롭고 매력적인 레디-투-웨어와 스키, 스노우보드, 액세서리를 만나보자.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