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크록스, 미국 유명 아티스트 포스트 말론과 콜라보

바로가기
바로가기

혁신적인 캐주얼 풋웨어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가 미국 레코드산업협회(RIAA)로부터 ‘다이아몬드’ 인증을 받은 미국 유명 아티스트 포스트 말론(Post Malone)과 5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포스트 말론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포스트 말론 X 크록스 듀엣 맥스 클로그 II(Post Malone x Crocs Duet Max Clog II)’는 핑크와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두 색상 모두 입체적이고 청키한 아웃솔과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백스트랩이 적용되었다. 특히, 포스트 말론의 상징적인 아이콘 리벳과 끈 클립 디자인의 조절 가능한 후크가 특징이다.

크록스의 진정한 팬인 포스트 말론은 꾸준히 크록스의 아이코닉한 클로그 디자인을 새롭고 예상치 못한 방식들로 재해석하면서 크록스의 글로벌 캠페인 ‘컴 애즈 유 아™(Come As You Are™)’를 구현하고 있다. 포스트 말론과 크록스는 슈즈와 더불어 포스트 말론의 특징을 담은 ‘포스티 핑크 3 Pack(PostyCo Pink 3 Pack)’과 ‘포스티 블랙 3 Pack(PostyCo Black 3 Pack)’ 지비츠™ 참을 출시한다. 별도 구매가 가능한 두 종류의 ‘포스티 지비츠™ 참(PostyCo Jibbitz™ charms)’은 포도, 하트, 러버덕과 그의 상징적인 타투를 담았다.

포스트 말론과 크록스는 팬들과 소통에 초점을 두고자 5번째이자 가장 큰 규모의 포스트 말론 X 크록스 콜라보 출시를 기념해 5천 명의 팬들에게 이번 한정판 슈즈를 선물할 예정이다. 선물 증정은 뉴욕, 로스앤젤레스, 시카고, 댈러스, 오스틴, 솔트레이크 시티, 토론토, 런던, 시드니, 도쿄, 파리, 베를린에서 진행된다. 이번 선물 증정을 통해 크록스와 포스트 말론은 격려와 응원이 가장 필요한 시기에 팬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와 기쁨을 제공하고자 한다.

포스트 말론은 “5천 켤레의 슈즈 증정을 통해 팬들에게 ‘감사하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그는 “크록스와 협업할 때마다 이전보다 더 멋진 결과물을 만들게 되고 이번 콜라보도 너무 기대된다”며, “5번째 콜라보는 팬들의 기억 속에 남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포스트 말론은 최근 제63회 그래미 어워드(GRAMMY® Awards)에서 “Hollywood’s Bleeding” 앨범으로 ‘올해의 앨범상’, “Circles”라는 곡으로 ‘올해의 레코드상’과 ‘올해의 노래상’ 총 세가지 부문에 후보로 올랐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포스트 말론 X 크록스 듀엣 맥스 클로그 II’와 ‘포스티 지비츠™ 참’은 오는 10일 크록스 공식 온라인몰과 스타필드 코엑스몰, 스타필드 안성, 롯데월드몰 크록스 매장 및 신세계 분더샵을 통해 공개된다. ‘포스트 말론 X 크록스 듀엣 맥스 클로그 II’의 가격은 8만 9900원, ‘포스티 지비츠™ 참’의 가격은 각 1만 1900원이다.

크록스 글로벌 마케팅 수석 하이디 쿨리는 “이번 포스트 말론 X 크록스 콜라보가 현재까지 공개된 포스트 말론과의 콜라보 중 가장 큰 규모의 강렬한 콜라보”라고 말했다. “포스트 말론의 팬들에게 선물로 슈즈를 증정하는 것과 더불어 처음으로 소비자들에게 2가지 스타일의 콜라보 슈즈와 특별한 지비츠 ™ 참을 선사하게 되었다”며, “포스트 말론과 협업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어 매우 기쁘며 곧 공개될 콜라보도 기대된다”고 전했다.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