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에스티듀퐁, 탄생 149주년 기념, ‘피닉스 149 스니커즈’ 출시

바로가기
바로가기

스타일의 화룡점정은 슈즈다. 잘 빠진 옷을 갖춰 입었다 한들, 추레한 슈즈를 신었다면 매력적으로 보이지 않을 테니. 남자는 자신에게 어울리고 실속 있는 슈즈를 시간, 장소, 상황, 즉 TPO(Time, Place, Occasion)에 맞게 적절히 활용할 줄 아는 지혜가 필요하다.

에스.티. 듀퐁 슈즈는 브랜드 설립 149주년을 기념하여 클래식 디자인과 견고한 소재로 어느 장소에서든 제 자신을 뽐내는 ‘피닉스 149 스니커즈’를 출시한다.

메죵 듀퐁의 고향이자 수많은 장인들이 한 세기 이상 작업해 온 프랑스 알프스 인근의 파베쥬 공장에 2008년 1월 큰 화재가 발생했다. 화재가 진화되고 뼈대만 남은 공장에서 조사 작업을 진행하는 이들의 눈에 작업대 위의 미완성 옻칠 라이터가 눈에 띄었다. 격렬한 화재로 새카맣게 그을려 있었지만 그 라이터는 정상적으로 작동하였고, 스스로를 불에 태워 생명을 다하고 그 잿더미에서 다시 부활하는 신화 속의 피닉스처럼 다시 공장을 재건하겠다는 염원의 상징이 되었다.

1년 6개월간 많은 어려움을 딛고 메죵 듀퐁의 공장이 훌륭하게 재건되었으며, 오늘도 에스.티. 듀퐁의 하이엔드 라이터와 만년필을 비롯한 핵심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다. 에스.티. 듀퐁의 유명한 ‘TEST BY FIRE’라는 캠페인은 바로 이 에피소드에서 따 온 것이다.

2021년, 에스. 티. 듀퐁의 창립 149주년을 맞이하여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상황을 이겨내기 바라는 염원을 담아 브랜드의 상징과도 같은 <피닉스> 모티브를 담은 PHOENIX 149 스니커즈를 출시한다.

브랜드의 정체성과도 같은 고급 소가죽 소재로 내구성을 확보하였고, 절제된 흰색 피닉스 모티브 자수에 브랜드 오리진을 나타내는 프랑스 삼색기 밴드와 고급 메탈 아일렛으로 차별화된 디자인 포인트를 느낄 수 있다. 가볍고 착화감이 좋은 창은 걷는 즐거움을 한층 부각시켜 준다.

세련되면서도 지루하지 않은 디자인의 PHOENIX 149 스니커즈는 여러분이 경험할 수 있는 모든 시간, 장소, 상황에서 착장과 잘 어울리는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에스.티. 듀퐁의 149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로 1,490족만을 생산하여 149,00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에 판매하는 에스.티. 듀퐁 슈즈 PHOENIX 149 스니커즈는 1월 25일부터 공식온라인몰 ‘듀코몰’과 네이버쇼핑 ‘신상위크’에서 온라인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2월 1일 부터는 전국의 에스.티. 듀퐁 슈즈 백화점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Smiley face

댓글 없음